마음에 안들어 내최애였구 약간 그런 이미지가 잡히긴 했는데 내가 덕질할때 걔 팬들한테도 잘해줬고 물론 크고작은병.크 있었지만 이렇게 조롱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좀 속상함....ㅠㅠㅠ그래도 얘 잘 하고 있으니까....마음 떠나도 좀 속상해.... ㅜ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7년 전 (2018/11/22) 게시물이에요 |
|
마음에 안들어 내최애였구 약간 그런 이미지가 잡히긴 했는데 내가 덕질할때 걔 팬들한테도 잘해줬고 물론 크고작은병.크 있었지만 이렇게 조롱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좀 속상함....ㅠㅠㅠ그래도 얘 잘 하고 있으니까....마음 떠나도 좀 속상해.... 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