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59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11/27) 게시물이에요
정말 YG라는 회사는 사람을 참ㅋㅋㅋ 힘빠지게 하는 것 같아.. 비판할 욕구도 다 잃어버리게 해. "비판"이라는 게 이런 의견을 제시하면 좀 더 개선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소망을 갖고 하는 부분도 있다고 보거든 나는. 근데 이번 뮤비 보고 아 그냥 주는대로 봐라 이런 마인드인가... 싶어서 멍해짐 

 

해당 아티스트분이 과거에 발언 실수가 있었지만 본인이 피드백을 직접 했고 개선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데 저런 장면을 넣는다는 건 정말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모르겠어. 가사가 꼭 그런 장면을 넣어야만 하는 내용도 아닌 것 같고 충분히 다른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음ㅠㅠㅠ 물론 예술 중요하지 표현의 자유 중요하지 그런데 "대중 음악"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가 그걸 소비하는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불쾌함을 중요시 하지 않는 것 같아서 화가 나기보단 참 씁쓸함... 그게 그렇게 어려운건가ㅠ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모든 책임이 회사도 아니라고ㅠ생각... 가장 큰 책임은 감독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물론 감독도 있는데 회사 차원에서 좀 더 신경쓰고 검수해야하지 않나 하는 마음에 써본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소속가수가 논란을 다 감수하고 잘 해보려고하면 이런 얘기 안나오게 더 신경을 써주지..그게 소속사가 해야할일 아니냐 진짜..완전공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도 가수는 발언권이 없다라고밖에 말을 못해주는게 참 안타까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시티 위시 키링 달고 다니면 팬 같아?
16:11 l 조회 6
요며칠 선선하다가 오늘 다시 더워졌네
16:10 l 조회 8
OnAir 스테이씨 대존예에 헤메코 완벽
16:10 l 조회 2
나 왜 브라질이 아직도 한국여자들 공격하는지 알게됐어
16:10 l 조회 21
라이즈 투표 했어요🍀6
16:10 l 조회 20 l 추천 5
무대는 확실히끼가 많아야 눈에 띈다1
16:10 l 조회 20
OnAir 짱테이씨
16:09 l 조회 4
OnAir 워 미야오 춤 실화냐
16:09 l 조회 14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 💙🧡2
16:09 l 조회 17 l 추천 1
얼굴패스 해본익!!! 궁금한거있어
16:09 l 조회 8
아 스윙스 개웃기넼ㅋㅋ 영문도 모르는 원한 관계ㅋㅋ1
16:08 l 조회 28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4
16:08 l 조회 14 l 추천 3
손흥민이 수비수 끌어주는게 ㄹㅇ컸네2
16:08 l 조회 24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5
16:07 l 조회 24 l 추천 3
난 홍명보 간첩 아닌가 생각도 해봤음
16:07 l 조회 15
아 송형준 보고 막내ptsd 옴
16:07 l 조회 9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7
16:06 l 조회 28 l 추천 3
라이즈 음중 투표 완🩷🩵🧡5
16:06 l 조회 28 l 추천 3
아이오아이 청하랑 세정이 서로 친구하기로 함 ㅋㅋㅋ1
16:06 l 조회 41
하투하 이런 사진 참 잘 말아주는 듯1
16:0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