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59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11/27) 게시물이에요
정말 YG라는 회사는 사람을 참ㅋㅋㅋ 힘빠지게 하는 것 같아.. 비판할 욕구도 다 잃어버리게 해. "비판"이라는 게 이런 의견을 제시하면 좀 더 개선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소망을 갖고 하는 부분도 있다고 보거든 나는. 근데 이번 뮤비 보고 아 그냥 주는대로 봐라 이런 마인드인가... 싶어서 멍해짐 

 

해당 아티스트분이 과거에 발언 실수가 있었지만 본인이 피드백을 직접 했고 개선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데 저런 장면을 넣는다는 건 정말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모르겠어. 가사가 꼭 그런 장면을 넣어야만 하는 내용도 아닌 것 같고 충분히 다른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음ㅠㅠㅠ 물론 예술 중요하지 표현의 자유 중요하지 그런데 "대중 음악"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가 그걸 소비하는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불쾌함을 중요시 하지 않는 것 같아서 화가 나기보단 참 씁쓸함... 그게 그렇게 어려운건가ㅠ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모든 책임이 회사도 아니라고ㅠ생각... 가장 큰 책임은 감독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물론 감독도 있는데 회사 차원에서 좀 더 신경쓰고 검수해야하지 않나 하는 마음에 써본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소속가수가 논란을 다 감수하고 잘 해보려고하면 이런 얘기 안나오게 더 신경을 써주지..그게 소속사가 해야할일 아니냐 진짜..완전공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도 가수는 발언권이 없다라고밖에 말을 못해주는게 참 안타까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
15:48 l 조회 1
넷플 맨 끝 줄 소년 재밋슴?
15:48 l 조회 1
근데 아이돌들 저 정도로 개뼈말란데 실제로 보면
15:48 l 조회 1
나 소희군이 커버해줬음 하는곡들 있음
15:48 l 조회 3
OnAir 콩해 오랭만!!
15:47 l 조회 2
세븐틴 노래도 한국어 엄청 많다
15:47 l 조회 5
버블로 연애 하는건 선넘는거 아니야?5
15:47 l 조회 47
콘서트 자리 본무대 앞 4열 통로 4열인데1
15:47 l 조회 4
위즈니 보은 왓어요 2
15:46 l 조회 17 l 추천 1
정보/소식 이강인: 재성이형 지금 들어와야돼 나중에 들어오면 늦어4
15:46 l 조회 39
그냥 남아공를 이겼어야 했어2
15:46 l 조회 10
OnAir 도드리 유성은 같은 가수 더 많이 나오면 좋겠음
15:46 l 조회 2
마이 라이즈 투표 완료💙💜💙💜💙💜4
15:46 l 조회 24 l 추천 3
모아 라이즈 투표했어요!1
15:46 l 조회 13 l 추천 4
제로즈💙🧡라이즈 음중투표1
15:46 l 조회 13 l 추천 3
데이비슨 키움 간대1
15:46 l 조회 14
제로즈 라이즈🧡💙4
15:45 l 조회 24 l 추천 3
저가형 카페 안가는 익들 있엉?8
15:45 l 조회 21
일본인들 돌려말하는건 교토출신들이 유독 심한편이야?
15:45 l 조회 9
라이즈 번호로 몇번이야?? 7
15:4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