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022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7년 전 (2018/12/01) 게시물이에요
가짜티켓 얘기 나오길래 불안해서ㅜㅜㅜㅜ 좌석 표 오른쪽 하단에 mma홀로그램 잇어?!
대표 사진
익인1
내껀 없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불안하다 양도받았는데 짹에 가짜티켓 얘기도 나와서ㅜㅜㅜ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4층이라 그런가? 없엉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익인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거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양도받았는데 너무 걱정돼ㅠㅠㅠㅠ 재양도라 배송은받았는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재양돈데 지금 직거래하러 가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이 좌석이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4층양도받었어 받을때 다른사람이랑 티켓다른점없는지 확인해서 조심해서 받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4층인데 이 분이 나랑 같본 팬이거든? 짹도 본계에 올리신 것 같고 ㅠㅠ 그래서 안심하고 가긴 하는데 괜찮겠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안심해도 될거같아! 나는 양도받고 안심한후 팔로취소했는데 그분이 플텍걸어서 지금 보지도 못하고있어가지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이분도 재양도인가봐 ㅠㅠㅠㅠㅠ 이 분은 믿는데 이 분께 양도하신 분이 누군질 몰라서ㅜㅜㅜㅜ괜찮겠지? 익인이도 괜찮을 거야 양도돼서 플텍건 거 같아!!!!! 걱정마ㅠㅠㅠㅠㅠ제발 아무일 없이 잘 보다오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헉 나도나도ㅠㅠㅠ 처음 티켓받은분을 모르니까 조금 걱정되더라구ㅜㅜㅜ 둘다 아무일없이 잘다녀오자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ㅠㅠ아아 익인이도 나랑 똑같구나ㅠㅠㅠㅠㅠㅠ진짜 별 일 없을거야 기도하자ㅠㅠㅠㅠㅠ엉엉 우리 본진들 잘 응원하고 오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웅!!! 쓰니덕분에 안심이돼 진짜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아 혹시 티켓 양도가가 얼마였는지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 9에 양도받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덕구야 ㅠㅠ 나 지금 현장와서 티켓 받으러 왔다 ㅠㅠ 흐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벌써 도착했구나ㅜㅜㅜㅜ 사기아닐테니까 걱정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익인이두 !!!! 걱정말고 우리 잘 보다오자!!! 고마워 ㅎㅎ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ㅂㅈㅇ이 ㅇㅅㅇ 진짜 끝없이 따라하네 ㅋㅋ
10:06 l 조회 1
드디어 알페스 떡밥 오겠다
10:06 l 조회 1
스포티파이 진입스트리밍수 있잖아
10:05 l 조회 4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2
10:05 l 조회 18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0:04 l 조회 6
cu에서 아몬드 카다이프 스프레드 따로 출시해줬음 좋겠다
10:04 l 조회 8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10
10:03 l 조회 71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1
10:03 l 조회 17
키 158 플로어 비추임?8
10:02 l 조회 50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3
10:02 l 조회 24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1
10:01 l 조회 33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33
지나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76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했어용9
10:00 l 조회 31 l 추천 6
1박 2일 먹을거만 좀 사서 쉬다 오고 싶다2
10:00 l 조회 23
정보/소식 아이들, '아는 형님' 네 번째 완전체 방문…7월 다시 뭉친다1
10:00 l 조회 20
이때싶은데 갠적으로 아이돌판 영통+포토회이런거13
9:59 l 조회 111 l 추천 1
요즘은 스탠딩에서 핸드폰 번쩍 올려도 돼? 11
9:59 l 조회 35
OnAir 크로아티아 축구 보는데 모드리치 이분이 제일 유명한가보네4
9:59 l 조회 32
나 그 브라이언님 샤워영상 보다가 댓글 공감함 아오 ㅜㅜ ㅋㅋㅋ1
9:58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