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022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4
이 글은 7년 전 (2018/12/01) 게시물이에요
엠넷 손해아니야..? 대형이랑 사이안좋으면..?
대표 사진
익인1
글쎄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엠넷이 손해일 리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CJ 계열인데 엠넷에 비하면 돌판 대기업들 다 중소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해는아니지 ㅋ
자체적으로 잘나가잖으 프듀도 글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엠넷은 대기업이잖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서로 별 상관없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해는 아니어도 엠카나 그런거 관심도는 떨어지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워낙 대기업이라서 손해까진 별로 없을 듯한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근데 뭐 저렇게 사이가 안 좋냐...저러기도 참 힘들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엠넷이 대형이라고 생각을 못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터가 손해 아닐까. .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터도 손해긴하겠지ㅜㅜ 소속가수 홍보할수있는 매체가 줄어들었으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닥... 이번에 자넷잭슨 섭외하는 거 보고 진짜 놀랬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네 ㅋ 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수들 많으니까 별로 손해는 아닐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걸로 치면 엔터가 손해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서로 손해는아니니까 한쪽이 안굽히고 기싸움하는고라생각ㅋㅋㅋㅋㅋㅋㅋ 엠카하나못나온다고 스엠와쥐돌들이 문제잇는것두 아니고 그건 엠넷도마찬가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딱히 엔터도 손해 앖을 듯 ㅋㅋ 애초에 음방은 돈지출ㅇ 훨 커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ㅋㅋㅋㅋㅋㅋ 손해보고나오는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돌판에 돌이 몇인데 대형 몇그룹 안나온다고 딱히 손해일거같지는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혀 원래 방송국 엔터회사 사이에서 방송국이 갑이라 안나가면 엔터쪽이 손해임
근데 요즘은 다른 플랫폼들(브이앱 유튜브 등)이 많아서 뭐 엔터도 큰 타격 없다 생각하는것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손해일건 없지뭐 어차피 슴이랑 와지 가수들도 딱히 손해보는거 없는거같고 걍 싫은사이면 안보고 살아라 싶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히? 제왑도 있고 방탄도 있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엠넷이 아쉬울껀 없어 보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서로 손해 볼 일 딱히 없는 듯 요즘 구조 보면 걍 갑질 당할바엔 상종 안 하고 만다 정도로 끝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머..대형이 돌판내에서나 대형이지 cj앞에선 중소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엠넷이 손해일껀 없음... 애초에 cj랑 소속사랑 비교가... 글고 프듀도 있고 방탄,제왑도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회사도 아쉬울거 없어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음방 돈 내고 나오자나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굳이 굳이 따지자면 손해는 소속사겠지 씨제이에서 손해일리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상못받고 어쨌든 대한민국 유명 음악채널 안나오고 그러면 당연.. 굳이 따지자면 소속사들이 손해 각오하고 보이콧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엠넷은 손해아니지ㅋ
거기서 아예 계열사에서도
다 끊게다고하면 소속사가 손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히려 대형이 손해야,, 엠넷 돈 넘쳐나게 많고 동앗줄도 썩어나게 많음 상상그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엔터도 그닥 손해 안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송국이 갑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송국이 손해일리가 절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둘 다 타격없을거 같긴한데 굳이 따지면 엔터가 손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팬이 있으니까.. 난 엠넷안나와서 아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굳이 삼대아니여도 출연시킬 인기가수는 많으니.... 근데 엠넷이랑 사이안좋으면 엠넷 컨텐츠(릴레이댄스,뮤비코멘터리 등)를 못즐긴다는게 팬으로써 아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손해는 없겠지̆̎ 근데 슴이랑 와쥐처럼 대응하는게 힘들어 방송국이⃕ 갑이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스엠도 손해볼거 1도 없음~~에스엠 덩치가 얼마나 큰데 티비엔이든 씨제이든 예능이던 신동엽 강호동 이수근 등등 다 에스엠임 ㅋㅋㅋㅋㅋ
글고 굳이 엠넷 안나가두 상관x 엠넷컨텐츠 잘 나가지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씨제이잖아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둘 다 손해 없을걸 에셈 엠넷 안 나가도 상관 무임 글고 난 안 나가는 게 더 좋아 에셈 잘하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스엠 계열사 연옌까지 다 엠넷 안 나가면 엠넷 입장에선 쵸큼 당황스러울수도..? 뭐 어차피 그럴 일 없지만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이러지 않는 이상 둘다 별로 손해 없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방송국이 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둘다 딱히 아쉬울거 없을듯.. 굳이 보면 엔터가 손해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엠도 방송에선 입김 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씨제인데 손해일게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방송국이랑 비교하면 엔터는 을이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차라리 잘 됐다고 본다 난 ㅋㅋㅋㅋ 엠넷 같은 방송사들 갑질 저런 식으로 차단하는 게 차라리 나음 그동안 얼마나 해댔을지 생각하면 ㅋㅋㅋㅋ 더러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넴드 탈덕했낭..
1:24 l 조회 1
와 김민하 살 엄청 뺐네…
1:24 l 조회 3
과즙세연 방송에서 아이돌 직업군 관련 이야기 하는 중
1:24 l 조회 9
존박버전 러브어택 제발 싸클에 올려주ㅓ.......
1:24 l 조회 2
와 리쿠
1:23 l 조회 8
보플1 그냥 예능적으로도 너무 재밌고 개인적으로 인생 서바임
1:23 l 조회 5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1:22 l 조회 27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2
1:22 l 조회 40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14
인티 나만 좀 느려?1
1:21 l 조회 5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1
1:21 l 조회 9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4
1:20 l 조회 52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8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20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
1:19 l 조회 22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52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1
1:19 l 조회 32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9
1:18 l 조회 63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4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8
1:18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