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174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내가 수호님 목소리는 알아서 전 가사 목소리가 수호님이였던 거 같거든!? 

혹시 저런 비슷한 가사가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숟가락 젓가락은 가사에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엑소 메밀묵 이러던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밀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닝콜 말하는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엑소 메밀묵 ~ 이러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밀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윗댓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밀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윗댓 봐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메밀묵...? 메밀묵은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 메밀묵...이러길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닝콜?? 이 메밀묵으로 들리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메밀묵은 진짜ㅠ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닝콜은 혹시 뭐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템포인게 앞에 엑소는 안들어가서 아닐곳 같아... 엑소 메밀묵... 도대체 뭘까 너무 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메밀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찹쌀떡 외쳐야할 것 같은 이 느낌 머야머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 메밀묵 ~ 이러던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멤ㄹㄹ... 메밀묵.....메밀묵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메밀묵...? 없을 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닌가...? 엑소 나 몰래 뭐 전통음식 홍보영상 찍었나...? 아닌데... 근데 메밀묵이란 단어를 잘못들을 수가 이ㅣㅆ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밀묵 ㅠㅠㅠㅠㅠㅠㅠ 전 가사도 기억이 잘 안나 ㅠㅠㅠㅠㅠ 노래였어 샌드위치 사다가 들은 거라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밀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비슷한 단어가 없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 메밀묵 ~ 이랬던 거 갘은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자 침착하자 일단 한국어버전 노래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런 거 같았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섳생각이안나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메밀묵????메밀묵????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게 뭐기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분위기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것도 기억 안나고 돠게 진지하게 엑소 메밀묵 ~ 이거 밖에 기억 안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 분위기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엑소 메밀묵 ... 진지하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뭐지 알아야 나가야 할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사에 엑소가 들어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 메밀묵 이러던데ㅠㅠㅠ 그 단어가 다른 단어 같기도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지하게...?약간 무거운 분위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거운 분위기..? 되게 경쾌한 느낌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이거 진짜 맞추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알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 가사에 막 피자집 몰라 ~ 이러다가 엑소 메밀묵 이러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템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두 아닌 거 같아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닝콜 가사는 tender love 다..! 메밀묵은 뭐지!?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고 듣는데 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자집 몰라....? 엑소 메밀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뭘까 ㅠㅠㅠㅠ 잠 못자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총체적난국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너무 찾고 싶어 익들아 ㅠㅠㅠㅠㅠ 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엑소 목소리는 확실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수호님 목소리만 알거든 ㅠㅠ 근데 저 메밀묵 전이 수호님 목소리 같았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템포나 텐더럽?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둘다 들어볼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닿은순간은 아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들은지 얼마나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들은 거였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4/7 찍어봄 일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정도면 중국어버전아닌가....(식은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드랍댓 한국어 버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면 이번 앨범 각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잠이 안와.. 계속 머리에서 엑소 메밀묵 이거만 생각나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나 말야 혹시나
sign에 불꽃이 피어날지 몰라
가 아닐까? 제발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이건갘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제목이 sign이야??? 듣고 와볼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한번 들어봥 그사이에 더 추측해볼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맞아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이거다 메밀묵 들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 부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계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피자집으로 유추한건데
메밀묵은 어디여?? 아 기계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대다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익들아 찾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싸인??? 이 노래 맞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씨 나자신에게 박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가 맞춰따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음이 메밀묵이었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자꾸 샌드위치 포장하는데 엑소 메밀묵 이러길래ㅠㅠㅠㅠㅠ 나 혼자 웃음참기 챌린지 했단 말야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you move 여기 메밀묵으로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거기더라...ㅠㅠㅠㅠㅠㅠㅠ그 만앞 단어가 엑소로 들렸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밀묵이 기계음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사가 저거일 줄 상상도 못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sign 다시 들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지금 듣고 있어....ㅎㅎ ㅠㅠㅠ 이거 메밍묵 하는 사람은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글 때문에 일키 선택해 불고기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들은 이후로 일키 가사 그렇게 들린다구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익도 아마 나 처럼 웃음참기 챌린지하지 않았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어뜨케 메밀묵 이제 들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되게 간지나게 메밀묵 이러는 거 같아서 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불꽃이 피어날지 몰라 이거를 피자집 몰라라 들었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2
7:14 l 조회 40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22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13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7:11 l 조회 8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34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19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9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13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1
7:02 l 조회 31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2
7:00 l 조회 12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5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4
6:57 l 조회 52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5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5
6:38 l 조회 30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34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48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88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4
6:14 l 조회 140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45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