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192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7년 전 (2018/12/11)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1시차트 7시차트도 가능했던거 같은데 ㅂ분은 솔직히 좀 의문 ㅠ 만약에 진짜면 소속사 왜그랬어...
대표 사진
익인2
팬덤도 탄탄 머글도 탄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솔직히 나도글케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신서유기 버프도 있었고 와지야 원래 음원 강자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엄마만 해도 나보다 빨리 알더라 송가락 노래 나왔대서 ??? 해서 보니까 송민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가락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주변 파워머글도 듣고 그러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ㅋㅋㅋㅋ엄마 차만 타면 아낙네 무한 반복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 팬덤스밍도 겹친거지 게다가 발매 바로다음날이라서 머글들 많이듣는때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둘 다 팬덤+대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거기다 신서유기로도 영업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원래 와이지는 뭐 팬덤+머글 완전 짱짱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7시는 1위 못한적 많아..ㅜ 해도 아슬아슬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지는 워낙 음원 강자인데다 마이노 이번 곡 워낙 좋아서 완전 거의 뭐 머글머그루르르르머글머글+팬덤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와지 음원 엄청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도 그렇고 이번에 신서유기때문에 알게된 사람도 되게 많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있겠네 방송에서도 나왔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이지는 대중들한테 진짜 믿듣 이미지이기도 하고 이번 노래들도 다 좋고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남돌중에서 와지가 그나마 머글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송민호랑 제니는 나오고 나서 밤 전에 1위 찍었으니 신곡 버프받은 게 있어서 전형적인 음원 잘나오는 그런 그래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강력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심지어 신서유기에서도 홍보해줬는데... 와이지가 믿듣 이미지도 있고 송민호도 머글 사이에서 유명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거기다 여전히 핫한 힙합이잖아 두루두루 1위할만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우리 부모님도 신서유기보고나서 송민호 알게되서 멜론 핫백같은거 들을때 오, ~~~하면서 듣더라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주변 머글+타팬들도 엄청 많이 들어 그중에 일단 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팬들도 많이 듣습니다~~~~~~~바로 저에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 핵신나~~~~~~~~~~아 참고로 본진 국악느낌나는 힙합곡 내줘서 이런거 되게 좋아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뎡답~~~~~~~~~~~~~~~이번생은 글렀어 넌 땡(이거 가사야....상처받지마로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부연설명 귀엽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엉엉ㅠㅠㅠㅠㅠ송민호님ㅠㅠㅠㅠㅠㅠㅠㅠ언더때 되게ㅠㅠㅠㅠㅠㅠㅠ공연많이 보러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참고로 나는 남준이 언더때 무대도 보고했던 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헐 신기해 남다르겠다 되게.. 그런거 거 진짜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되게 신기하다.....나도 애기때 그 무대를 봤는데도 그분들도 애기였는데 되게 신기하다 아직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애기??? 근데 어떻게 진짜 아이돌 될 분들을 딱 봤대 진짜 대박이다 나도 그런 경험 해보고싶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언니가 언더파서 나도 자연스럽게 스며들었어....근데 딱 지코 송민호 준이 보자마자 셋은 성공하겠구나라고 하고 준이가 빅히트에 들어갔다고 해서 방시혁이라 아 성공 빼박이다하고 덕질했는데 어느새 슈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와.....대단해 탄소.. 나도 그전부터 알아보고 초창기 팬 하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언니아니였으면 늦게 입덕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그런가?? 암튼 신기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위너는 뭐 이미 머글픽이라고 생각함
팬덤 머글 다 탄탄하자나 나도 위너노래 나오면 챙겨듣는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위너 팬덤도 큰편+원래부터 대중픽+신서유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서유기까지니까 할말 다했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는 걍 무작정 높은 것보다 얼굴에 맞게 적당한 게 예쁜듯
15:40 l 조회 2
빅뱅콘 티켓팅 일예는...포기해야겠지...?
15:40 l 조회 2
더쇼 다시 하는거 아니였어?
15:39 l 조회 10
요즘 커뮤에선 알페스로 기싸움 하는거 진짜 거의 없어진듯 6
15:39 l 조회 28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6
15:39 l 조회 27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13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4
15:38 l 조회 11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7
15:38 l 조회 35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4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27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4
15:37 l 조회 43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5
15:37 l 조회 47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36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3
15:36 l 조회 103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47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2
15:35 l 조회 77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3
15:35 l 조회 40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7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3
15:34 l 조회 243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