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0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3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배우가 표현을 ㄹㅇ 잘하는거임 솔직히 텍스트로만 읊으면 재수없음+싸가지의 총집합인데 드라마로 보면 떽떽거리는 게 귀엽기도 하고 엄마한테 효도하겠다는 마음으로 자기 목표의식 절대 안흔들리는 거 너무 표현 잘하심 어찌 보면 악역인데 캐릭터의 밝은 면을 잘 끌어내는듯 능력치 너무 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미워할수없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는 캐릭터 연기하는데도 귀여워 보이는데 대놓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는 얼마나 귀여울까 기대하게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명해서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예서 인성 쓰레기인것도 몰게써 그냥 욕심 많은 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남한테 크게 피해 안주는거같음 기억조작인가 독서 토론회도 본인이 좋아서 열심히 한거엿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거 때문에 인성 안좋다 생각했어 영재 찐따 발언, 혜나 패드립, 수업시간에 대놓고 딴공부, 이수임한테 자기 형편 없냐는 거냐고 소리지르기 등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혜나한테 패드립했다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영재엄마 죽었는데 노트달라했는데? 영재보고 쯴따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서 역할인 배우님 연기 많이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난 대놓고 악해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데? 그냥 앞뒤똑같은 야망캐여서 호감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예서 나쁘긴 한데 드라마니까 그냥 귀엽게 보임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물이 입체적이여서 좋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기를 잘해줘서 맞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성은 여릴거 같아서 왠지 모르게 정이 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서 꼭 서울의대 갔으면 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예서 캐릭터 진짜 싫은데 예서역 배우님은 앞으로 매우 매우 기대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욕망이 엄청 큰데 노력도 엄청하고 밝아서 마냥 밉지는 않음ㄲㅋㅋㅋㅋㄱ 그치만 인성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주 좋아하는 거 다 티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엽도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혜윤배우님 진짜 사랑스럽다구요 ㅠㅠㅠㅠㅠ 얼마나 귀엽고 예쁜데요 전짝시 작품에서 짝사랑하는 그 뭐라해야하지 조심스럽고 간질간질하는 그런 섬세한 포인트 다 살리면서 진짜 얼마나 귀엽고 예쁜지 몰라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놓고 악해서 좋음 뒤에서 저렁거 말고 그냥 사람 자체가 투명하게 다 보여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통 챌린지 찍으면 리허설 한 번 하고 본촬영 두어번 하던데
2:46 l 조회 1
여기 혹시 남자친구 잇는데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 잏어??????
2:45 l 조회 8
홍명보 아컵 간다는데 뭔소리야?1
2:45 l 조회 15
아 안정환 냉장고 잘 열고 있다는게
2:45 l 조회 11
챌린지 춤 못춰서 조롱당하는건 봤는데
2:45 l 조회 39
빨간 자켓 입은 뷔사진 공연아니고 행사인거지?
2:45 l 조회 9
근데 우리 32강 탈락이 아니라 48강 탈락임..
2:44 l 조회 42
솔직히 논란 재질이 너무 졸사 생각남2
2:44 l 조회 58
근데..맞교환했을텐데 ㅂㄴㄷ 담당자분은 이제 영상 어케올리냐1
2:43 l 조회 65
편한 스탠딩화라는 게 있긴 해?2
2:43 l 조회 18
축협은 이 상황에 대해서 무슨 생각일지 궁금하다2
2:43 l 조회 9
저 그룹 타멤도 여돌이랑 챌린지하는데 옆에서 자꾸 이름 불러서 논란 됐었잖아4
2:43 l 조회 108
32강 못가서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갔다면 내년 아시안컵 감독이 홍이었을것 같아서 또다른 걱정이었을거임1
2:43 l 조회 6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2:43 l 조회 74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42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87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8
2:42 l 조회 55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3
2:41 l 조회 59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81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