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 표현을 ㄹㅇ 잘하는거임 솔직히 텍스트로만 읊으면 재수없음+싸가지의 총집합인데 드라마로 보면 떽떽거리는 게 귀엽기도 하고 엄마한테 효도하겠다는 마음으로 자기 목표의식 절대 안흔들리는 거 너무 표현 잘하심 어찌 보면 악역인데 캐릭터의 밝은 면을 잘 끌어내는듯 능력치 너무 신기하다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배우가 표현을 ㄹㅇ 잘하는거임 솔직히 텍스트로만 읊으면 재수없음+싸가지의 총집합인데 드라마로 보면 떽떽거리는 게 귀엽기도 하고 엄마한테 효도하겠다는 마음으로 자기 목표의식 절대 안흔들리는 거 너무 표현 잘하심 어찌 보면 악역인데 캐릭터의 밝은 면을 잘 끌어내는듯 능력치 너무 신기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