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추궁하고 물어봤는데 상대 반응이 저러면 '아 그만해야겠다' 판단이 서는 게 사람 아니냐 무조건 자기 말이 정의랍시고 곽미향한테 저러면 시청자들 중 대체 누가 좋아함 아니 선지 파는 집 딸이 본인 입장에선 부끄러울 수도 있지 티 팍팍 내고 다닌 것도 아니고 아 아빠 가게 망했으면 좋겠다아아아악!!!!! 하고 다닌 것도 아니고 혼자 갖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빠 부끄럽냐는 소리는 왜 함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추궁하고 물어봤는데 상대 반응이 저러면 '아 그만해야겠다' 판단이 서는 게 사람 아니냐 무조건 자기 말이 정의랍시고 곽미향한테 저러면 시청자들 중 대체 누가 좋아함 아니 선지 파는 집 딸이 본인 입장에선 부끄러울 수도 있지 티 팍팍 내고 다닌 것도 아니고 아 아빠 가게 망했으면 좋겠다아아아악!!!!! 하고 다닌 것도 아니고 혼자 갖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빠 부끄럽냐는 소리는 왜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