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스탠딩이었고, 언니가 s구역 쯤이었는데
언니가 좌석예매인가 결제까지 갓다가 내 스탠딩이 결제에서 멈췄고,
나 이선좌 절대 ㄴㄴ 스탠딩 잡을 수 있었는데 결제대기중인 거 있다면서 실패함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언니가 예매한 거랑 내 스탠딩 결국 놓쳤었어...
언니한테 그냥 하지 말라 그러고 내가 혼자서 스탠딩 다음구역 g4 뽑았던 거 같아..
동시에 결제창 가서 그랬던 걸까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나 스탠딩이었고, 언니가 s구역 쯤이었는데 언니가 좌석예매인가 결제까지 갓다가 내 스탠딩이 결제에서 멈췄고, 나 이선좌 절대 ㄴㄴ 스탠딩 잡을 수 있었는데 결제대기중인 거 있다면서 실패함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언니가 예매한 거랑 내 스탠딩 결국 놓쳤었어... 언니한테 그냥 하지 말라 그러고 내가 혼자서 스탠딩 다음구역 g4 뽑았던 거 같아.. 동시에 결제창 가서 그랬던 걸까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