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2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내 소속사 탑은 우리다 이런 식으로ㅠㅠ 해석하기나름이지만 보자마자 어이가 없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룹 내에서 누가 인기 제일 많잖아 이런거 하는거?? 싫어.. 보는 사람 진짜 불편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소속사탑..은 더 싫어 타가수랑 비교는 더싫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냥 좋게 보이지는 않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도 때도 없이 그러는 거 아니고 장난 식으로 한두 번까진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난같지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되게 별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저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난이 아니라면 좀 무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흠 조금 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 늬앙스 얘기를 공개적으로 한다는게 좀 이해가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막 어느 소속사는 2위고ㅜ우리소속사가 1위다 이런식?.. 전혀 상상이 안가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소속사내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아ㅏ 되게 신기한 케이스다 ㅋㅋㅋㅋ 좀 거만하넴... 우리 애들이면 절대 상상도 못해 선배가 너무 선배들이라 그런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 뭐라 정확히 말했는지에 따라 다를거 같은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난식으로 말한거면 ㄱㅊ 근데 진지하게 그러면 좀 읭할듯 그 상황이 중요하다고 해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떤상황인지 봐야될거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딘딘아 이번엔 축구 관련 소신발언해도 뭐라 안할게..
23:00 l 조회 1
카리나 물범박수🦭 개좋음ㅋㅋㅋㅋㅋㅋ 매력있음
23:00 l 조회 2
김영권 카드 받을까봐 뛰어가는 벤투보면1
22:59 l 조회 6
근데 스탠스가 이상하긴 함 축협이랑 그 파벌들을 까야지1
22:59 l 조회 3
벤투 영상 다시 찾아보는사람… 나야나… 1
22:59 l 조회 9
참교육 재밌더라 약간 스터디그룹 생각나고1
22:59 l 조회 9
한동훈 뭔가 아이돌상 같지않냐????7
22:59 l 조회 20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내부고발 하면 어케 되는지 알면서 왜 자꾸 축선들한테 그걸로 뭐라함.....ㅋㅋㅋㅋ2
22:58 l 조회 25
그냥 뭉찬이랑 냉부하면서
22:58 l 조회 21
걍 안정환 화법이 좀 직설적이잖음 그거로 까는 거 보고싶었는데
22:57 l 조회 34
진짜 어쩜 이리 똑앤어어1
22:57 l 조회 15
원빈이 장발 분위기 정말 최고다3
22:57 l 조회 35
근데 요즘 유행하는 얼굴 치는 챌린지 무슨 의미임1
22:57 l 조회 27
킥플립 동현 음색 미쳤다
22:57 l 조회 5
윤가이 장기하 주변에서 반응 완전 갈림 4
22:57 l 조회 34
박주호가 대단한거임 입닫는 축구인들 잘못도 있지만4
22:57 l 조회 41
내가 쳇지피티에 홍명보 어떻게하면 민심회복 가능한지 물어봄
22:56 l 조회 33
연프출신들 왜 여자들이 인플되는건 잘나가는구나 싶은데3
22:56 l 조회 56
정국 챌린지 캘빈 글로벌 셀러브리티 디렉터가 공유했대 캘빈은 얼마나 좋았을까ㅋㅋㅋ4
22:56 l 조회 43 l 추천 1
그냥 나는 이게 다 안정환에 대한 굴절분노라고 생각함....ㅇㅇ2
22:55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