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나날이 잔인함이 업그레이드되냐 팬들 멘탈터져 탈주하는것도 안이상함.... 짝꿍 만드는 과정도 2:2 도전자 못뽑히면 1:1 데스매치도 그냥 다 주옥같아 ㅋㅋㅋ 재혁이 자신감 떨어지는것도 맴찢이고 마시호 요시노리 룸곡 그와중에 사장 “다떨어지면” 이딴 소리는 왜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ㄹㅇ노이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