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태연 목소리 진짜 너무 너무 좋아해 사계절 별로 태연 노래 있음 좋겠어 어쩜 그렇게 목소리가 좋을까 ㅠㅠㅠㅠㅠ 겨울 노래도 너무 좋고 여름 노래도 좋다 봄 가을에 맞는 노래도 내주면 좋겠다... ❤️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나 태연 목소리 진짜 너무 너무 좋아해 사계절 별로 태연 노래 있음 좋겠어 어쩜 그렇게 목소리가 좋을까 ㅠㅠㅠㅠㅠ 겨울 노래도 너무 좋고 여름 노래도 좋다 봄 가을에 맞는 노래도 내주면 좋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