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지각따위 없고 과제 1초라도 늦게 제출하면 그냥 알짤없음 끝 그러나 아부적인 멘트를 쓰면 흐뭇한 믜이소~^_^ 그러나 끔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교수는 하지말자 +전공 3시간 수업한다 생각해봐 그 말투로 난 헤드뱅잉한다 하하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하........ 지각따위 없고 과제 1초라도 늦게 제출하면 그냥 알짤없음 끝 그러나 아부적인 멘트를 쓰면 흐뭇한 믜이소~^_^ 그러나 끔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교수는 하지말자 +전공 3시간 수업한다 생각해봐 그 말투로 난 헤드뱅잉한다 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