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060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서인영
14시간 전
N
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혜나는 영악한게 아니고
145
7년 전
l
조회
2058
인스티즈앱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똑똑한거예요,,,세상 사는법을 일찍 안거지
연관글
혜나 영악
3
혜나는 진짜 영악한게 아니라 영특한거같..
1
영악한 혜나 좋아
1
혜나 고시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예서 멘탈흔드는건 김주영이아니라 김혜나..
혜나는 흑화가 아니라
4
난 혜나 영악해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익인1
ㅇㅈㅇㅈ
7년 전
익인2
ㅇㅈ
7년 전
익인3
ㅇㅈ 저렇게 해야지
7년 전
익인4
동감
7년 전
익인5
똑똑하면서 영악함..
7년 전
익인6
ㅇㅈㅇㅈ
7년 전
익인7
영악한데..그냥 아빠한테 솔직하게 말하는게 아니라 다아는데 속이고 집에 들어가려고하잖아 파탄내려고..
7년 전
익인9
ㅇㅈ
7년 전
익인13
22
7년 전
익인15
3
7년 전
익인16
44
7년 전
익인23
파탄내야지 곽미향이 자기 엄마 인생 송그리째로 망가트렸는데 그걸 참고 가만히 살아?
7년 전
익인23
지금 예서가 누리고 있는거 어쩌면 혜나가 누렸어야 할 것들임
7년 전
익인31
오늘거보면 곽미향이 아니라 시어머니가 그런거 아님??? 그냥 그 아빠 잘못같은데??
7년 전
익인23
놉 곽미향잘못임 속였잖아 강준상
7년 전
익인31
아직 그부분 스토리 제대로 안나오지 않았어???
결국 혜나랑 예서 나이 같은 거 보면 강교수가 동시에 두여자 만난거 사실 아님???
7년 전
익인59
31에게
아님 연애 중이얶는데 한서진이 시어머니 설득해서 갈라놓은 가임
7년 전
익인32
근데 갈라지게 한 건 아직 혜나가 모르지 않아?? 아빠 존재만 알아 혜나한텐 돌아가셨다고 했음
7년 전
익인40
미향쓰가 파탄낸게 아니라 준호쓰의 반응이 상처였다 아님?
7년 전
익인49
준상쓰!
7년 전
익인40
본명 정준호! 이름 생각 안나서 실제 이름 썼어ㅋㅋㅋ
7년 전
익인49
40에게
응 ㅎㅎ 극중 이름 생각 안 나는 거 같아서 써봤어 😄..
7년 전
익인64
예서엄마가 혜나엄나 인생 망친게 아니라 시어머니가 망친 거 아니야? 시어머니 반응 보면 꼭 예서엄마 아니었어도 다른 여자랑 결혼 시켰을듯
7년 전
익인79
엥 저상황에서 어케 아빠한테 솔직히말해?????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로도 자기엄만줄 알고 한말이긴하지만 연락하지 말라했곸ㅋㅋㅋ 어쨌든 자기아빠보러 어떻게보면 얘기할 기회를 얻으러 간거니깐 똑똑한거지 어차피 살곳도없고 돈도없고
7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8
우주도 이용하는데? 내기준 영악.,
7년 전
익인58
아예 이용하는 건 아닌거같아
7년 전
익인8
아니 어쨌든 이용하자나 예서네집 들어가려고 일부러 우주앞에서 얘기하고 밥도 같이 먹으려고 부르고 ㅎㅎ 그래서 내기준 붙엿는데....
7년 전
익인10
영악한것 같은데...
7년 전
익인11
영악이지
7년 전
익인12
영악하지 모든 똑똑한 애들이 사람 이용하진 않잖아
7년 전
익인14
영악한거지
7년 전
익인17
영악한거야
7년 전
익인18
영악해서 조아,,
7년 전
익인19
영악이야...
7년 전
익인20
ㅇㅈ
7년 전
익인21
ㅇㅈ
7년 전
익인22
우주이용하는거보면 ㄹㅇ 영악
7년 전
익인25
영악한거지
우주가 지 좋아하는 마음 이용한건데
7년 전
익인26
그래서 좋아 혜나
7년 전
익인27
ㅇㅈㅇㅈ 혜나 행복하댜💗💗💗
7년 전
익인28
ㅇㅈ
7년 전
익인29
그치 경제적여유가 안되니까 사는방법을 아는거지
7년 전
익인30
생존능력이지 저기서 솔직하게 말하는게 멍청한거고
7년 전
익인30
자기 엄마가 아빠한테 보낸 문자 보면 상황파악 딱 된다 아님? 바로 아빠한테 연락하는 멍청한 짓을한다고? ㅋㅋ
7년 전
익인33
난 영악해서 좋아... 사람이 마냥 착하기만하면 안 되어
7년 전
익인34
영악한거맞는데 영악해서좋음
7년 전
익인35
머리좋고 영악해서 좋음 당하고만 있진 않잖아
7년 전
익인31
영악한데 겉으로 정의인척해서 싫음
7년 전
익인30
정의인척을 언제했어?
7년 전
익인31
말하는 거나 그런거 보면 착하게 이미지 관리 잘 하잖아.
그게 싫은 거야. 실제로 정의를 바라는 게 아니라 자기가 가지지 못한 부분 질투하는 거면서
난 개인적으로 남들한테 다 착한척 가식적인 척 하는 애 만나봐서 싫음
7년 전
익인30
아니 근데 당연한 거잖아 특별반 모집해놓은 게 뻔한데 그거 겉으로는 정독반이라고 해놓고 ㅋㅋ 그게 더 영악하고 웃긴 거고 그거 없애겠다는 게 왜 앞뒤 다른 건지 모르겠다 특별반 문제인 거 혜나만 느낀 게 아니니까 다들 혜나 뽑겠다고 하던 건데 그게 왜?
7년 전
익인31
난 학생회장 문제는 딱히 언급 안했는데.. 밑의 익이랑 달라서
7년 전
익인30
31에게
응??? 그럼 정의로운 척을 어디서 느꼈던거야? 혹시 모를까봐 쓰지만 나 익 40 아니야!
7년 전
익인31
30에게
음... 딱히 한장면이 아니라. 사람들이 원하는 상? 이란걸 알고 본인이 거기에 맞춰서 행동하고 말하는 거
고액과외나 돈써서 자기보다 더 높은 성적 받는 건 싫은데(예서 싫어하는 거)
본인이 과외받을 수 있다면 수단과 방법을 안가리잖아(동훈이 엄마와의 딜)
7년 전
익인30
31에게
음 ㅠㅠ 사실 그걸 같은 선상으로 둬야할까 싶긴 한데... 것도 그건데 내가 제대로 못본건가 싶어서묻는 건데 혜나가 직접적으로 그런 고액과외 받는거에 대해 부정적으로 말한적 있어?
7년 전
익인31
30에게
이건 내가 그 홈페이지? 에 인물소개 보고 느낀걸수도있어!!
거기에 부잣집에서 편히 공부하는 예서를 싫어한다는 식으로 나오거든!!
난 개인적으로 예서 노력이 저평가되는 거 별로라서
7년 전
익인30
31에게
ㅇㅎ 근데 혜나 입장에서는 당연한거지 않아? 엄마 병간호하면서 과외하면서 자기는 꾸역꾸역 성적 유지하는데 누구는 공부환경 완벽하고... 그정도의 질투?는 그 나이대에 당연한거라고 본당 ㅠㅠ 그게 과외하는거랑은 또 다른것 같고 심지어 그 돈 자기가 쓰는게 아니라 엄마 병원비니까ㅠㅠㅠ
7년 전
익인31
30에게
질투할 수는 있는데 그걸로 싫어하기에는 코디 들어간건 고등학교니까
쌍둥이도 싫어해야 말이 되는 건데
쌍둥이는 괜찮고 예서만 경계하고 싫어하는 거에서 결국 나보다 잘난 사람을 깍아내리고 싶다고 생각했어
그 수업시간에 예서한테 국사시간에 수학공부한다고 한것도 그렇고
그 시간에 다들 국사 공부 안하고 예서는 그 시간에 다른 공부를 하는 거일텐데
공개적으로 예서 깍아내리는 거 잘하잖아 혜나...
7년 전
익인30
31에게
응? ㅠㅠㅠ 쌍둥이랑 같이 볼수가 있나ㅠㅠ 처음부터 자기한테 악의적인 애들이랑은 전혀 다른거지 국사시간에도 예서가 먼저 혜나한테 선생님한테 토 달지 말라고 했던것 같은뎅
7년 전
익인31
30에게
혜나가 예서를 싫어하는 이유는 상대적 박탈감 때문인데 그걸 같이 가진 쌍둥이네는 괜찮은 부분을 얘기하는 거야.
그리고 예서 인성은 뭐 딱히 실드칠 맘은 없는데, 혜나 첫장면도 예서가 왜 학원을 안나오는지 궁굼해하고.
예전부터 혜나는 나와 다른 환경에서 더 좋은성적을 가진 예서를 엄청 의식했았으니까
동훈이도 혜나한테 그리 좋게 대하지 않는데 동훈이는 혜나가 찍어누를 수 있는 존재고 예서는 아닌거지
7년 전
익인30
31에게
익인이가 말한 등장인물 소개 보고 왔는데 난 혜나가 단순히 예서여서 싫어한다는걸 드라마에선 전혀 눈치 못챘거든 오히려 그런 혜나를 더 싫어하는건 예서같구 ㅠㅠ 작가님이 저 말들을 어떻게 풀어낼지 모르겠지만 아직 나오지도 않은 컨셉까지 추가해서 싫어할 이유는 없다고 본당! 물론 내 의견이니까 불편하면 그냥 넘어가도 돼ㅠㅠ 그리고 동훈이는 실제로 자기가 동훈이 엄마 찾아가서 돈 더 달라고 얘기한거에 대해 화내는 거니까 뭐라고 말 못하늨거구 어쨌든 거기가 자기 고용주니까ㅎㅎ 우리 처음부터 혜나를 보는 시선이 우린 달랐던 것 같아 그냥 넘어가자! 스카이캐슬 재밌게 봥
7년 전
익인40
펑돼서 걍 달게ㅠ
학생회장 공약은 정의로운 척이 아니라 누가 보기에도 부당한거니까, 스스로도 부당하다고 여기니까 없애고 싶었던거지 보여주자고, 본인이 착해보이자고 그런 공약 낸거 아니야!
7년 전
익인36
영악 맞음
.ㅋㅋㅋ
7년 전
익인37
ㅇㅈ
7년 전
익인38
혜나❤❤
7년 전
익인39
영악해서 좋아...
7년 전
익인41
재수없고 싫음 앞에서 착한척 다하면서 지가ㅜ제일 못됐어 아주
7년 전
익인23
혜나 정의로운 척 한적 없음 ㅋㅋㅋㅋ 자기한테 부당한 거 다 폐지하려고 한거
7년 전
익인30
2222 ㅋㅋㅋㅋㅋㅋㅋ 학생회장하려고 선생님한테 말한것도 아니고
7년 전
익인61
ㄷ333333
7년 전
익인70
44444 그냥 자기 권리 주장하는건데 언제 정의로운척했다는건지..
7년 전
익인79
55그니카 왜 멋대로 정의로운캐릭터 만들고서 앞뒤다르다고 싫어하짘ㅋㅋㅋㅋㅋ
7년 전
익인43
영악하게 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지 ㅠ ㅠㅠ
7년 전
익인52
2222 지푸라기라도 붙잡으려면 영악해질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7년 전
익인44
어른들이 혜나를 그렇게 만들었지..
7년 전
익인45
영악한것도 마즘 혜나 랜선맘이지만ㅋㅋㅋ그래서 조은거
7년 전
익인47
영악하게 만든 게 누군데????
먼저 혜나 이용하려고 했던 사람들이 누군데???
7년 전
익인106
혜나 이용하려했어?
7년 전
익인50
솔직히 그런환경이면 독해질 수 밖에 없을거같음
7년 전
익인51
영악한게 나쁜 것도 아니구 영악한건 맞는긋 그래서 좋음ㅋㅋ
7년 전
익인40
혜나가 정의로운척 했다고 생각하는건
본인이 혜나같은 역할은 정의로워야해 착해야해 라는 프레임을 씌워넣고 본게 아닐까
라는 나의 생각
7년 전
익인53
오늘 우주 앞에서 혜나한테 지낼곳 없다한거 보고 ㄹㅇ 영악하구나 느꼈음 ...ㅋㅋㅋㅋㅋ
아니 뭐래 예서한테
7년 전
익인55
22222222 이게 영악이 아님 뭐지
7년 전
익인80
33333
7년 전
익인91
44444 오늘 착한척 불쌍한척 했잖아 예서가 우주좋아하는거 아니까 걔앞에서는 거절못할것같으니까
7년 전
익인54
환경때문이긴 한데 영악한건 맞아 우주이용하는거 보면 머리 잘쓰는 여우임
7년 전
익인56
영악해서 싫어 우주 이용해서 예서 자극하고
7년 전
익인57
아니 그래서 강준상 딸인걸 밝히면 퍽이나 환영받겠다.... 영악한건 맞는데 어쩔 수 없지
7년 전
익인62
영악한건 맞는거같오 난 그래서 더 좋음
7년 전
익인63
인물 소개에도 영악하다구 돼있지 않낰ㅋㅋㅋㅋ 그렇게 들었던거 같은데
7년 전
익인65
영악해 그래서 싫어 예서가 더 나으면 나았지
7년 전
익인61
영악하다해서 뭐 어떰 쟨 영악하지않르면 어떻게 세상살아감ㅋㅋㅋ
7년 전
익인61
난 그 영악함 너무 대단하다 생각해
7년 전
익인88
22
7년 전
익인66
근데혜나한테왤케 잣대가심한지모르깄다 다른사람들니 너무 막장이라사그런가
7년 전
익인67
영악한거 맞는거겉은데?? 근데 그게 ㅎㅖ나 상황에서 가질 수 밖에 없은 생존 본능 같은 느낌
7년 전
익인68
영악이랑 똑똑을 굳이 구분 안지어도 될듯ㅋㅋㅋㅋㅋ 둘다인것같아
7년 전
익인69
영악 맞지
7년 전
익인72
저 상황에서 어떻게 착해ㅋㅋㅋㅋㅋㅋ어차피 드라마지만
7년 전
익인73
영악한건 맞지 그게 좋은지 싫은지 사람마다 평가가 다르겠지만 영악한거맞아ㅇㅇ
7년 전
익인74
자기 이득을 위해 상황을 이용하는 거니까 영악한 건 맞지 똑똑하기에 이 정도로 영악할 수 있는 거
7년 전
익인75
영악한거 맞지
7년 전
익인76
좋게말하면 똑똑한거고 나쁘게말하면 영악한거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익인23
드라마 추후에 우주랑 잘 풀겠지 그건 ㅋㅋㅋ 둘이 럽라인뎅
7년 전
익인77
영악한 것도 맞고 똑똑한 것도 맞음 ㅠㅠ
7년 전
익인23
너무 한국 드라마 여캐 설정이 캔디형이여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혜나였으면 저거보다 더 함
7년 전
익인78
영악하든 똑똑하든 아무것도 없는 성황에서 자기 살길 찾아서 가는게 짜릿하고 재밌음
7년 전
익인23
2 17살이 대단함
7년 전
익인81
저래서 넘 좋음ㅋㅋㅋㅋㅋㅋㅋ부모 잃은 애가 전형적인 캔디 되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혜나 멘탈도 강하고 공부도 잘하고 자기 장점 이용해먹을줄 알아서 젤 좋음ㅋㅋㅋㅋㅋㅋ저런 상황에서 캔디처럼 어째버팀ㅠㅠㅠ고등학생이 저런 명문고에서 기 안죽으려고 악바리처럼 공부하기도 바쁜데
7년 전
익인82
혜나 너무 좋아 으아아아
7년 전
익인84
나는 좋아 머리좋고 똘똘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캔디형 아니라서 속시원
7년 전
익인30
혜나 하고 싶은거 다해 제바류ㅠㅠㅠㅠㅠ
7년 전
익인23
우주랑은 추후에 잘풀고 잘되겠지 둘이 럽라임^^!
7년 전
익인23
혜나라고 계속 이용만 하것냐 ㅋㅋㅋ 나중에 좋아할텐데 후회하고 미안해하는 장면 나오겠지 쟤네 둘이 럽라인게 변하는 것도 아니고
7년 전
익인85
이제 곁에 아무도 없고 아빠인 강준상 밖에 없는데
혼자 살아남아야지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을 순 없자너
자기도 어케 해서라도 먹고 살아야는데 똑똑한거지
진짜 혜나 아무것도 안하고 간만히 있으면 그게 더 답답함ㅋㅋ
7년 전
익인86
ㅇㅈ
7년 전
익인79
똑똑한거 맞지 혜나캐릭에 천사였다면 난 진짜 고구마답답해서미쳤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혜나너무좋아ㅠㅠ 주체적이고 자기 사려고 어떻게든 살 길 찾으려고 하잖아 집도 돈도 가족도 없는데 그거 찾겠다는데 뭐가 나쁘단건지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에안들순 있는데 막 다른 캐릭터에 비해 혜나 엄청 욕하는 사람들보면 싱기함
7년 전
익인87
ㅇㅈ 혜나 성공하자
7년 전
익인85
난 혜나 성격 안 이랬으면 이미 답답해서 스카이캐슬 하차했을듯ㅋㅋㅋㅋ
7년 전
익인89
혜나 좋고싫고는 상관없이 영악한건 맞는것같은데 ?! 오히려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들많은거고
7년 전
익인90
영악한데 난 저상황에서 가만히있는것보다 자기 살길 찾으려는게 넘 기특해
7년 전
익인92
살기위해 영악한거지 막말로 고등학생이 가족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먹고살아 그것도 아직 고1인데 난 혜나 똑똑해서 좋아 환경은 힘들지만 능력있고 당당한것도
7년 전
익인92
그리고 가정파탄이기 전에 일단 자기 아빠가 누군지를 알았는데 그냥 모른척하고 지내? 그것도 돈도 많고 능력도 있는 아빠를? 내가 혜나였으면 그냥 무작정 찾아가서 당신 딸이니까 유전자 검사해보자 했음
7년 전
익인93
혜나 ㄹㅇ 똑똑한 캐릭터 아님? 첨부터 지금까지 사이다ㅜ
7년 전
익인94
혜나 성공하자.. ㅠㅠ 지금 엄마까지 돌아가신 상황인데 영악하다해도 그게 자기 살길 찾아가는거라 난 혜나가 똑똑하게 행동하는거라 생각해
7년 전
익인95
ㄹㅇ 난 저 상황에서 혜나가 영악해지는 거 그럴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함 저 상황에서 어떻게 착하게 남한테 베풀고 내 거 손해하면서 정의를 추구하겠어... 나눠줄 것도 없는 상황인데 내가... 오히려 살려고 열심히 하니까 너무 좋아 혜나 최고 ㅠㅠ
7년 전
익인96
꼭 그런 환경이면 물러터져야하나
주어진 상황에서 똑똑하게 행동한다고 생각햠
7년 전
익인97
영악한 건 맞지...
7년 전
익인98
영악한거지 다 알면서 일부러 남의 가정 파탄내려고 한거잖아
7년 전
익인99
ㅇㅈ 혜나 불싸해ㅜ
7년 전
익인61
혜나 안영악하고 착해빠지기만하면 진작 망해써,,
7년 전
익인100
혜나 똑똑하고 야무져서 좋아. 영악한것도 맞고. 멘탈강한게 진짜 좋아
7년 전
익인101
영악해....우주 좋아하는 예서 마음이랑 우주 이용해먹고
7년 전
익인102
혜나 사랑행
7년 전
익인103
ㅇㅈㅇㅈ
7년 전
익인104
똑똑해 영악해서 좋아 야무져
7년 전
익인105
영악해서 좋아 똑똑하고 멋있어
7년 전
익인85
난 그런 혜나가 좋음
이제 혼자 남겨졌는데 이 상황에 착하기만 하면 그게 더 짜증남
영악하든 똑똑하든 그게 잘못인가 어케 해서라도 먹고 살아야는데
혜나는 다행이 안답답해서 좋더라
7년 전
익인106
영악은 맞다고 생각
7년 전
익인107
혜나 응원함
성격 드러운 것 보다 나아
7년 전
익인108
좋고 싫고를 떠나서 영악한 건 맞는듯? 모든 똑똑한 애들이 저렇게 행동하진 않잖어 300만원 사건이나 우주 이용하는거나 혜나의 여러 행동이 영악쪽이긴 함 애초에 인물 소개에도 영악하다고 써있고! 물론 이게 혜나의 최고 매력이지만 ㅋㅋㅋ
7년 전
익인109
ㄹㅇ 혜나딴엔 아빠한테 전화했더니 하는 말이 이미 끝난 사이라고 화내는데 어떻게 좋게 받아들여,, 자기 편 세상에 아무도 없는데,,
7년 전
익인110
영악한뎅 수행대리해주는 거부터 불법인데 뭘...
7년 전
익인111
영악한건 맞음 왜냐면 나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인물소개에 그렇게 써있기때문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스타벅스가 진짜 난리난 점
이슈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 패션 유튜버 나만 좀 그런가?
일상 · 4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이물질 떡집 대응 수준..JPG
이슈 · 1명 보는 중
놀이동산 매직패스 논란 간결하게 정리.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프로듀스 시절 안 친했다는 최유정과 김세정…jpg
이슈
입사 4일만에 짤린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민원폭주때문에 난리라는 나무증권 홍보모델.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학교에서 오예스 먹였다고 민원넣은 학부모..JPG
이슈
현재 논란중인 한국인들 에스컬레이터 길막..JPG
이슈
💥외모가 진짜 예쁘고 스타일 화려한 남미새 본 후기
이슈
내가 아직 다 안 읽은 책들 보관하는 책장인데 어때?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남편한테 월세 받고싶은데 어찌해야하나요
이슈
지예은, 바타와 함께 앨범까지 냈는데 연애 눈치 못챘던 지석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내가 절 오빠라고 잘 못 불렀습니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스벅갈때 진짜 필요함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l
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
416
연예
l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
254
연예
l
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
233
세븐틴
l
본인표출
장터
컨페티 나눔
104
드영배
l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
111
라이즈
l
[쇼챔] DYD 1st 1위🏆🎉
94
제로베이스원
l
정보/소식
8월 19일 일본 EP
75
플레이브
l
아무것도 안 산플둥이 있나?
44
데이식스
l
쿵빡 영현이 바이럴 챌린지
33
빅뱅
l
몇번받았어?
31
앤더블
l
하오 휠라 여름사진 떴다
21
백현
l
정보/소식
백현이 충칭 포토북!
20
성한빈
l
정보/소식
플챗 포스트
18
인피니트
l
대박 명수 차기작!!!!
18
스키즈
l
안녕 스키즈 첫콘이라 어 그... 조금 도와줄래...? 사실많이...
22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9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
2
5:09
l
조회 14
스키즈 아이튠 월드, 미국, 유럽 다 1위했어
3
5:08
l
조회 14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15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
1
5:04
l
조회 8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
2
4:53
l
조회 39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
3
4:52
l
조회 44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
2
4:52
l
조회 22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
4
4:44
l
조회 67
하
3
4:42
l
조회 59
나!!! 빅뱅!!! 콘서트!!!! 간다!!!!
1
4:37
l
조회 40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
1
4:35
l
조회 64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31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
9
4:19
l
조회 7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수원KT
추가하기
슈가
추가하기
ㄱ
쿱정
추가하기
ㄱ
재도
추가하기
퍼플키스
추가하기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
10
4:12
l
조회 184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
1
4:03
l
조회 84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
6
3:58
l
조회 55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
11
3:56
l
조회 96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42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25일(목), 💛💡온앤오프 Mnet < 엠카운트다운 > 출연 💡💛
진행
25일(목), 🩷세븐틴 조슈아 유네스코 본부 연설 🩵
진행
25일(목), 🩷 세븐틴 디에잇 티치미베이비 출연 🩵
알림예약
예정
25일(목), 알파드라이브원 <UP코노> (준서 상원)
알림예약
예정
25일(목), 스코시즘 🌞'멧챠 카멜레온 (시참)' 니노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
1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
9
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
2
3
이보게들
4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
10
5
원희 갓반인 모먼트
6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4
7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
1
8
너네 강박있는거있어?
20
9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
2
10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7
1
허남준 실용음악 뭐 전공했는지 꾸준하게 말하길 거부함
10
2
허남준 말이 2년이지 입시 준비를 2년동안 했는데 재능없단말 들으면
8
3
유퀴즈 틧터에서 쪼금씩 보고 있는데 유느가 허남준 되게 좋아한다ㅋㅋㅋㅋ
2
4
허남준 젭티 김부장 특출인데 대본리딩했다는것도 신기ㅋㅋ
2
5
허남준 김도훈 데식콘 따로 가서도 서로 찍는거 미쳤네ㅋㅋㅋ
3
6
지거전 감독님 인스타에 유퀴즈 허남준 ㅋㅋㅋㅋ
4
1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9
2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
5
3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6
4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
2
5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
5
6
164 54 -> 48 됐는데
1
7
동거 어쩌구 하는 애들중에 당당한 애들있을까 ㅋㅋㅋ
8
8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5
9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10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
5
11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
13
1
에어컨 없는 40도 불지옥 사망 속출
2
2
요즘 범고래들 놀이 트렌드 근황
9
3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17
4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31
5
내 부모라는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37
7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못생겨지는 5가지
5
8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44
9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84
10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05
11
롯데리아 신메뉴
8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