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서랑 이어졌음 좋겠어?? ㅠ ㅠ ㅠ 난 우주가 진짜 자기 좋아하는애랑 사겼으면 좋겠어 ㅠ ㅠ ㅠ 혜나가 일부로 예서 있을때마다 우주 앞에서 이용하는거 같아... 예서 정신차리고 행복해졌음 좋겠다 ㅠ ㅁ ㅠ 근데 혜나가 우주 진짜 좋아하는거면 혜나랑 이어졌음 좋겠는데 몰라 우주는 상처 안받구 예쁘게 사겨야해 ㅠ ㅠ 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예서랑 이어졌음 좋겠어?? ㅠ ㅠ ㅠ 난 우주가 진짜 자기 좋아하는애랑 사겼으면 좋겠어 ㅠ ㅠ ㅠ 혜나가 일부로 예서 있을때마다 우주 앞에서 이용하는거 같아... 예서 정신차리고 행복해졌음 좋겠다 ㅠ ㅁ ㅠ 근데 혜나가 우주 진짜 좋아하는거면 혜나랑 이어졌음 좋겠는데 몰라 우주는 상처 안받구 예쁘게 사겨야해 ㅠ 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