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 얘기나온 그 상황에서 차라리 이미 말한걸 어쩌라고 캡미안 메롱 이렇게라도 했으면 덜 답답했을듯 난 왜이렇게 그 상황이 답답했지 그리고 나서 어휴 내가 흥분해서 과거 얘기를 하고 말았어 ,, 어휴 이러는데 진심 한숨나왔어 물론 나만 답답한거일지도 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선지 얘기나온 그 상황에서 차라리 이미 말한걸 어쩌라고 캡미안 메롱 이렇게라도 했으면 덜 답답했을듯 난 왜이렇게 그 상황이 답답했지 그리고 나서 어휴 내가 흥분해서 과거 얘기를 하고 말았어 ,, 어휴 이러는데 진심 한숨나왔어 물론 나만 답답한거일지도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