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계속 선지얘기해...사람 다 있을때도 따로 만나서 사과할때도.....동화 후속작으로 [선지] 낼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동화 후속작 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나도 별로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거보고 선지국밥 먹고싶어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짘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그얘기 해놓고 본인이 놀라는게 더웃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주 새엄마라고 직접 낳아보지도 않았다면서 먼저 건든건 예서엄마라서 딱히... ㅋㅋ 근데 선지타령한건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그건 한서진이 백퍼 잘못했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선지얘기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보면서 선지 생각나겠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오히려 더 갖고 있다가 더 결정적 순간에 히든카드처럼 쓰일 줄 알았는데 그냥 저렇게 말해버려서 맥 빠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것도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별로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별로였음 사이다같지도 않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별 사이다같지도 않고.. 진짜ㅋㅋㅋㅋ 작가가 의도하는건지 모르겟는데 고구마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속작 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별로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때는 몰라도 특히 사과할 때 언급하는 건 진짜루 맥이는건가 싶었음 ㄹㅇ 답답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
4:52 l 조회 2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
4:52 l 조회 1
OnAir 월드컵 지금 스위스 캐나다중에 이기는 팀이
4:49 l 조회 6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4
4:44 l 조회 35
2
4:42 l 조회 46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30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46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28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8
4:19 l 조회 66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9
4:12 l 조회 157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79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3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0
3:56 l 조회 91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2
3:52 l 조회 45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3
3:51 l 조회 39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2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4
이보게들 1
3:42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