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가 아빠 하고 부른거보니 차파국이랑 잘맞았던것같은데 그런 애가 하버드를 자퇴하고 오니 (나는 자퇴로 예상한다) 무작정 좋은 대학만 보내는게 끝! 이런게 답은 아닐거라고 차파국이 깨닫게되어서 조금 바뀌지않을까 하는 내 똥촉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세리가 아빠 하고 부른거보니 차파국이랑 잘맞았던것같은데 그런 애가 하버드를 자퇴하고 오니 (나는 자퇴로 예상한다) 무작정 좋은 대학만 보내는게 끝! 이런게 답은 아닐거라고 차파국이 깨닫게되어서 조금 바뀌지않을까 하는 내 똥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