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그 전에는 좀 사가지 없고 그런 캐여도 물론 좋진 않았지만 그냥 에휴... 이런 느낌이었는데 오늘 생각 바뀌었어 물론 속인 엄마가 잘한 건 아니지만 어떻게 지 엄마한테 그런 말을 하지? 지 엄마를 역겹다는 듯이 쳐다보더만... 정 훅 떨어진 캐릭터다 설의대 못 갔으면 좋겠어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그 전에는 좀 사가지 없고 그런 캐여도 물론 좋진 않았지만 그냥 에휴... 이런 느낌이었는데 오늘 생각 바뀌었어 물론 속인 엄마가 잘한 건 아니지만 어떻게 지 엄마한테 그런 말을 하지? 지 엄마를 역겹다는 듯이 쳐다보더만... 정 훅 떨어진 캐릭터다 설의대 못 갔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