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4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타팬인데 브이앱에 떠서 보다가 재밌어서 매주 보고있는데 이번주 금요일에 나온거 방금 봤는데 어이가없다.. 연습생 다들 매력 엄청 많은데 그걸 다 보여주기도 부족한데 애들 감정가지고 뭐하는거야.. 진짜 연습생들 가지고 노는거같아 경연방식이 너무 이상해.. 진짜 내가 연습생이었으면 진짜 너무 마음이 너무 너덜너덜해지고 못버텼을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연습생이였으면 ㄹㅇ정신과치료받았을 듯 사람감정을 지대로 가지고 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진짜 불쌍할정도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잔짜 걍 화남...저런식으로 방송만들어서 애들 상처만 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는 입장에서 극적이게 보일려고 일부러 그러는거겠지..에휴 진짜 별로.. 실제로 보는 우리도 너무 안쓰럽고 안타까움.. 연습생이 주된 방송이어야 되는데 너무 이상한 경쟁 위주야.. 애초에 카드 고르는거부터 말도 안됐어 아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솔직히 무대볼려고 보석함 보는데 이건 뭐 한시간중에 무대 다 합쳐서 10분도 안나오고 ... 애들 멘탈 걱정될 정도 걍 프로그램 자체를 처음부터 잘못짜버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차기 보이그룹을 위해서 애들 실력이나 끼 위주로 가야지 이건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깤ㅋㅋㅋㅋ 서사팔이... 지겹다 솔직히 최근 두화모두 너무 별로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놀이공원 진짜 오바야.. 진짜 내가 연습생들 지인이나 팬이었다면 가슴 미어질듯.. 부모님들 마음은 또 얼마나 아플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별로... ㅜㅜ 너무 속상하더라 진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라이즈 성찬
23:56 l 조회 55
걍 유경이 안쓰러움...ㅠ1
23:55 l 조회 43
우즈 부락페 와라
23:55 l 조회 6
한 걸음 클로저~ 내 맘~
23:55 l 조회 8
와 요즘 틱톡에서 유행중인 노래 ai로 만든거래
23:55 l 조회 32
자꾸 미국 북부는 안배운다고 마크팬들 쉴드 치는데2
23:55 l 조회 45
OnAir 우유경을 제작진이 안보여준게 아니라 못보여준거엿네 ㅋㅋ
23:55 l 조회 42
근데 왜 주어를 안까는거여? 6
23:55 l 조회 171
웨이보 아무것도 안뜨는데1
23:55 l 조회 89
샤이니 콘서트 갔었다는 일본 국대 선수
23:54 l 조회 27
강릉까지 가서 정리할거면
23:54 l 조회 44
오랫동안 영통하던 찐팬이던데8
23:54 l 조회 285
코난 범인 굿즈 왜 탐나지 ㅋㅋㅋ1
23:54 l 조회 25
뭔가 우열 정이 안갔어
23:54 l 조회 39
난 이제 주어 안까고 판까는 글 보면 주어 보일 지경4
23:54 l 조회 121
키작은데 인스파 의탠딩 5열 ㄱㅊ을까..? 2
23:54 l 조회 7
누가 병크쳤어??5
23:54 l 조회 160
OnAir 근데 유경이랑 저렇게까지 교류했는데 아직도 규리에 대한 미련이 있다는 거는 걍 규리에 대한 마음이 더 커보임7
23:53 l 조회 82
우열 심리 궁금하다…아직도 와리가리중?
23:53 l 조회 14
프리큐어도 재밌는데
23:5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