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이 많이 왜소하고 른 덩치가 많이 거대한거야?? 아님 른이 왼보다 조금 더 커서 떡대수라고 하는거야?? 뭔가 나한테는 떡대라는말이 좀 많이거대해섴ㅋㅋㅋㅋㅋ 어느정도여야 떡대수라는건지 궁금...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왼이 많이 왜소하고 른 덩치가 많이 거대한거야?? 아님 른이 왼보다 조금 더 커서 떡대수라고 하는거야?? 뭔가 나한테는 떡대라는말이 좀 많이거대해섴ㅋㅋㅋㅋㅋ 어느정도여야 떡대수라는건지 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