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뭐라고 해야할까 누가 들어도 사투리인데 뭔가 잔잔하고 부드러운 억양? 강다니엘 말투 딱 들었을때 너무나도 사투리 억양인데 부드럽게 들려서 신기했거든 근데 요즘 부산 젊은층은 대부분 그런 말투인지 급 궁금해졌어ㅋ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그니까 뭐라고 해야할까 누가 들어도 사투리인데 뭔가 잔잔하고 부드러운 억양? 강다니엘 말투 딱 들었을때 너무나도 사투리 억양인데 부드럽게 들려서 신기했거든 근데 요즘 부산 젊은층은 대부분 그런 말투인지 급 궁금해졌어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