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5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1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가수도 가수지만 걔네 팬이 너무 싫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나두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소속사 타돌이랑 투본 아닌이상 거의 다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돈데ㅋㅋㅋ 팬이 싫으니 가수가 싫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뭐 누구나 ㅋㅋㅋㅋㅋㅋ다 자기 소속팬덤 빼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똑같앜ㅋㅋㅋㅋㅋ나도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그렇지 않나 나두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나두 가수는 아무 생각없었는데 팬들이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대쪽도 마찬가지일거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후 나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이좋은게 드물지 않아?
나도 싫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임 좋아하는편 별로없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별로 싫어하진 않는데... 우리한테 뭐라하는 사람들은 ㅇㅇ의 팬이라고 안 보고 그냥 내 본진 안티라고 생각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생각해보니 좋아하는 데가 없을듯 ㅋㅋㅋㅋ 아무래도 같소속사면 서로 비교하게되고 이런저런 마찰 많이 있을텐데 나 같은 경우가 드문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갑인줄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내생각엔 대부분이 같소속사 타그룹팬들 안좋아함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ㄷ 자기 가수 망한고에 자꾸 물고늘어지는거짜증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ㅋㅋㅋ 내본 선배그룹 팬들.. 본인들 가수가 내가수 선배라고 지들도 우리한테 선배인냥 구는거ㅋㅋㅋㅋㅋ 넘웃기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아하는 팬덤 없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거의 모든 소속사 팬덤이 그런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ㅋㅋ 꼰대짓 대박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야.... 같소속사 팬들...피.뎁.딴거 못햐도1/3 그쪽팬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부분 그럴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222팬들 너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싫어 ㅋㅋㅋㅋㅋㅋㅋ 꼰대야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대부분 그럴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너무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본진으로 언플 오지게 해서 싫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들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가수는 별 생각 없구 팬덤이ㅋㅋㅋ 피피티 따는데 다 그돌 팬들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오히려 팬덤은 아니고 가수 우리애들에게 한거 잊지못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나도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하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자꾸 그 그룹팬들이 전여친짓해서 싫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른 소속사 타팬을 좋아하지 같은 소속사 팬들 좋아하는 경우 거의 없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돈디 겸덕빼곤 다그럴걸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ㄷㄴ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ㄴㄷ 진짜 싫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안 엮였으면 좋겠는데 그쪽에서 우리한테 관심 진~~~~~~~짜 많어 왜 그러는지 이해 1도 안 됨 피해의식 너무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 똑같지 나두 걔네 싫고 걔네도 우리 싫을거고 서로싫어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가수랑 팬덤이 싫은 곳 하나랑 팬덤이 싫은 곳 하나있어 피해의식쩔어 솔직히 비슷하게 당했는 데 유난 엄청나게 떨어서 싫어. 가수가 내 본진한테 몹쓸짓했는 데 적반하장으로 팬덤이 내본 팬덤한테 그런 거 생각하면 치가 떨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우리한테 피해입혀서 싫어하는 데 그걸 눈막귀막하는 건지 싫어해서 나도 싫어 이러고 가해자인걸 인지를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딱히 사람이 싫진 않은데 우리쪽 싫어하는 애들은 나도 싫어하는거고 좋아하면 나도 좋아하는거고 ㅋㅋㅋㅋ 딱 그냥 무작정 까는애들이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팬덤이 싫지 머 가수는 암생각 안듦 근데 어느 팬덤이건 엮여서 좋을건 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ㄴㄷ 같은소속사에서 두팀 덕질하는데 나머지팀들 팬들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왜이렇게 우리한테 관심이 많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가수는 좋은데 팬덤 진짜 너무 싫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싫어 그 팬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ㅈ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진짜 우리한테 좀만 뭐 해주면 왜 우리는 안해주냐고 난리치는거. 와 너무 싫음. 그러면서 본인들이 받는게 훨씬 많으면서 맨날 난리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마 여기 댓들 반대쪽도 똑같은 생각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진짜 혐오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싫어 ㅋㅋㅋㅋ 팬도 그렇고 가수도 전에 일있어서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짱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걔네도 우리 싫어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야 나두 난 가수는 좋은데 팬들이 진짜 .. 근데 걔네도 똑같이 생각할듯 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팬덤은 그닥이지만 가수는 다 호감임 가수들은 죄가 없고 울애들이 다들 아끼는게 보여서 그리고 냉정하게 회사가 잘되려면 다 같이 잘되야하는것도 맞아서 그냥 울애들 안건들이고 쌈좀 그만하기를 바랄뿐 타그룹도 아니고 같은회사끼리 마상입혀 좋을게뭐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ㅇㅈ...제발 안 엮였으면...우리 애들 소속사 나갔으면 좋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투본인데 다 싫어 애들만 보면 좋은데 팬들 입장 대입하면 진절머리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진짜 싫은데 여기 구구절절 티 내고 싶진 않다...ㅋㅋㅋ 솔직히 내가 생각해도 서로 싫어할 수밖에 없는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진짜 혐오스러워
우리없음 아무것도 안되나바 피해의식 심각함
우리애들 좀 놔줘...ㅋㅋㅋㅋㅋㅋ 우리애들 욕하는거보면 즈그 애들은 참 깨끗한지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도 가수는 싫지않았는데 팬들때문에 싫어진 가수가 있긴 함.. 극성맞은 엄마보호 아래 있는 애들같아서 싫어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ㅈ 근데 같은 소속사면 서로는 친할건데 팬들끼리는 왜 싸우는지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후배님들 제발 좀 뜨세요. 그정도 밀어주면 커버팀도 뜨겠는데 왜 우리 팬덤 머리채는 잡는지 이해가 안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같소속사 안에 있는 이상 어떻게도 잡음 생기더라
진짜 차라리 누가 더 친하냐에서 타소속사 팬덤이지 같소속사 팬덤이라고 말하는건 못봤어..
아무래도 회사 자체가 그부분에서 노력해야 불만들이 사라지는데
대부분 회사들이 그런걸 케어 못하는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돜ㅋㅋㅋㅋㅋㅋㅋ 맨날 ... 누가보면 본인이 선배/후배인줄 알겠다 선배/후배인건 본진이지 본인이 아닌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도 팬들은 맘에 안들때 많어... 근데 어차피 가수들끼린 넘 친하고 우리팬들도 그짝가서 똑같이 굴고 있을게 뻔해섴ㅋㅋㅋㅋㅋㅋㅋ 구냥 그러려니 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우리한테 관심 너무 많고 옆동네는 이렇더라 저렇더라 하면서 비교질 하는 거 진짜 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ㅋㅋㅋㅋ 그래서 나 거의 싫어하는 가수 없는데 괜히 좋게 안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돜ㅋㅋㅋㅋㅋㅋ 우리한테 관심 너~~~무 많아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우리한테 관심끄고 제발 자기 덕질이나 해줬으면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난 가수가 별로ㅋㅋ 인성논란도 있으면서 나올때마다 본진후배그룹이라 하는게 짜증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대부분 다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팬들도 싫은데 가수도 싫어지게 된 계기가 있어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개인으로는 아무생각 없는데 그게 집단이되면 싫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우리없으면 덕질 못하는지 싫다면서 왜 그렇게 관심이 많은지 제발 자기가수로만 덕질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겸덕 아니고서야 대부분 그럴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한국, 정신 차려야…일본 따라갈 수 없는 수준” 작심 발언 쏟아낸 차범근
22:42 l 조회 11
여름이란 계절은 사라져야해
22:42 l 조회 5
너네 ㅌㅇㅌ 추천탭봐 팔로탭봐?3
22:42 l 조회 14
ㅁㅋ도 모르고 입지않았을까?7
22:42 l 조회 73
꽃밭이라 구려도 보이는족족예쁘다는판 vs 구리면구리다고 도배하는판
22:42 l 조회 7
정보/소식 대전시 빛 1조 5천억 인수위 "사실상 파산 위기"2
22:41 l 조회 24
아일릿 멤들 가발 말고 염색한적잇나??
22:41 l 조회 4
이것도 익들 기준 병크에 해당?2
22:41 l 조회 41
오시온 앤나 마에다 리쿠 니네 모해 1
22:41 l 조회 29
남부연합기 이건 또 뭔 일임?1
22:40 l 조회 61
웨이크원 채용 궁금한게3
22:40 l 조회 53
밑에 누가 조회수글 올렸는데 프로모 아니냐고 한게 이상한가
22:40 l 조회 35
한유진들아 이날 언제야??2
22:40 l 조회 19
북미권이면 안 배워도 그냥 자연스럽게 알게돼3
22:40 l 조회 70
회사끼리 연생 정보 공유 되나? 1
22:40 l 조회 28
술 마시고 쿠팡 주문시킨 사람이랰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33
오늘뜬 성한빈 어깨볼래?4
22:39 l 조회 37
그냥 뉴욕에서 학교다닐때2
22:39 l 조회 72
아무리봐도 부산이즈굿보다 다이내믹부산이다
22:39 l 조회 28
북미문화권에서 남부연합기는 한국에서의 욱일기 급임13
22:39 l 조회 1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