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5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나는 그냥 나가면 나가나보다 할 것 같은데 

 

큰방에 있으면 크게 생각하는 사람 많은것 같아 

 

어그로도 일부러 팬 긁으려고 그점 이용하는것 같기도 하구.. 

 

난 진짜 아무 생각없써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같이사는거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걍 나가면 나가는구나... 지금 하는지 안하는지도 모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숙소생활 하면 하는거고 독립했으면 한거고 별 생각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같이살면 같이사는구나 안살면 안사는구나 함 그게 문제가 되는건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체 숙소생활이 성향에 따라 힘들 수도 있으니 딱히 아무생각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안사는 그룹 많잖아 다 별 생각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인땐 숙소생활이 팀워크향상이나 그룬거엔 중요한것같은데 연차 좀 차면 따로 살아도 ㄱㅊ함...
문제는 연차 6년 7년 된 돌한테도 따로 나가 살면 팀 불화 거리면서 궁예하고 치려는 어그로 새끼들때무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숙소 살면 거기서 나오는 에피소드들도 많고 우리애들은 비즈니스 아니었으면 하고 그런게 있어서 서운하긴 함
물론 따로 살아도 충분히 친할 수 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쉽긴하지 같이 살때 나오는 썰 같은거 들려줬을때 좋긴하고 라방할때 케미도 재밌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상관 따로살수도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진도 같이 살고싶댔어 따로 살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독립하기 전에 걱정하는 팬들이 많지 막상 멤버들 독립하면 달라지는거 하나도없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노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야 별 생각이 없는데 그게 어그로 건덕지로 이어져서 시렁 사생활 루머 뒷받침으로 쓰여서.. 그래서 같이 산다 안 산다 이야기거리 되는 거 자체가 별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상관 없음
나 조차도 암만 친한 친구랑 몇 년 같이 살라면 싫다고 할 건데... 그 친구가 싫어서가 아니라 단체 생활을 하면 불편한 점이 있으니까ㅠㅜ 가족들이랑 살면서도 사람 수 때문에 겪는 불편함이 있는데 아이돌이라고 다르겠나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본이 독립한멤있어서그런지 안중요함ㅋㅋㅋㅋ 연차도 연차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애들은 40살에도 숙소생활 하자고 자기들끼리 얘기 해서,,, 중요하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뭔가 서로 끈끈하겠구나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약간 좀 모르겠다 좀 그렇더라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10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5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20
나 맘 식음..
5:17 l 조회 48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29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45
스키즈 아이튠 월드, 미국, 유럽 다 1위했어3
5:08 l 조회 34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27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2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45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4
4:52 l 조회 68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2
4:52 l 조회 33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6
4:44 l 조회 83
3
4:42 l 조회 62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45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77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33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9
4:19 l 조회 78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10
4:12 l 조회 212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