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5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1.한해님이 돈까스 금방 튀긴거같다고할때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어떻게 금방 튀기지..?... 

2.이건 음성만 있는데 장칼국수가 음식으로 나와서 

🐰다..불면 어뜩하지...?.. 

나래님:여긴 즉석에서 만들어서 줘 

3.한해님 굴뚝에서 나는 연기가 신기해서 구경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4.혜리님이 도영이편 서줬는데 도영이 잘들었냐니까 사실 제대로 못들음ㅋㅋㅋㅋㅋㅋ이쁜 얼굴로 아니랰ㅋㅋㅋ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5.도영이 규칙 잘못 이해해서ㅋㅋㅋ원래는 한번씩 실패할때마다 몇인분씩 정해놓고 햇님님이 먹는건데 

햇님님이 다 먹는건줄 알고 다급해진겈ㅋㅋㅋㅋㅋ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다 드시면 어쩌지...(힐끔))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안되겟어..빨리 맞추자고해야겠다)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햇님님이 다 드셔버리기전에 얼른 오답수를 봐요!!ㅠㅠ 

 

ㅋㅋㅋㅋ동엽신이 "지금 이 양반들이 음식이 사라져가고있는데 왜 여기서 티격태격하고있는거야!"라고 생각했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엽님이랑 혜리님이 귀엽다고하심ㅋㅋㅋㅋ 

 

6.나래님이 원샷 대기타래서 적은게 카츠샌드임....원래 자기 피알하지않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까스샌드위치가머얔ㅋㅋㅋㅋ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7.열심히해서 엠씨분들 도영맘되셨음ㅋㅋㅋ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너무 열심히한다고 칭찬 

8.혼자 정답 다르게 말해서 눈치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9.96년생 도영이는 90년대 노래 몰라서 새침하게 앉아있엇어요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10.음식 먹을 때 다 두손으로 잡고 먹는 도영이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더 많았지만..힘들어서 요정도만...정말 너무 행복한 프로그램이었어....도영이 나올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행복했어...동엽신이 도영이 웃기다구 해주셨는데 또 불러주시면 좋겠다ㅠㅠ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엔시티 도영 어제 놀토에서 퓨어미 터졌던 부분들ㅋㅋㅋ.gif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짴ㅋㅋㅋㅋㅋㅋㅋ도영 넘 귀여웠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출연자분들 복작복작 분위기 편해보이고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도영 너무 귀여워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왕증토끼 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진짜ㅠㅠㅠ김도영!!!!! 네가 내 행복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꿀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ㅇ ㄱ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도영 ㅠㅠㅠㅜㅜㄱㅇㅇ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맨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영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김동영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어젠 최고의 날이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여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정답판 노래부를때 너무 잘불러서 심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또잉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앙 넘모기여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제진정한 도영데이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동엽신 나오는 프로랑 합이 잘 맞는거 같아 전에 안녕하세요도 그렇구 많이 나왔으면 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찬가 커버한거 듣는 재미도 있음
18:36 l 조회 1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
18:36 l 조회 1
타팬이든 머글이든 다같이 소속사 패는 단결을 하고있는거든 걍 멍텅한 소리 쓰고있는거보면 닭살돋아서 댓글 달게됨
18:36 l 조회 2
5세대 돌팬들아 신고4
18:35 l 조회 29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14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4
18:34 l 조회 40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4
18:32 l 조회 6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3
18:32 l 조회 36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2
18:31 l 조회 45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9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8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6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103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31
푸슝 정신못차리네1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3
18:29 l 조회 24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20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7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