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표현을 어찌해야해 약간 찡그리면서 웃는데 너어어어무 웃겨서 배아픈 것 같이? 상대가 진짜 웃겨 죽겠다 너무 웃기다 약간 이런 표정? 아 뭔줄알지ㅋㅋㅋㅋㅋㅋ있는 사람 짤줘!!!!!!!!나 이렇게 웃는 사람 너무 좋아햍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