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7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9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타팬인데 괜히시비걸고싶어하는사람들 엄청보여...나같으면 아 그렇구나하고 넘기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자기 친구들한테 쓰는 거 말하는 거 진짜 뜬금퍼 ... 타돌한테 쓰지말라는 거 같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엑소라서 더 심한거 같긴한데
널리쓰는 별명 소유권 주장 하면
파생글 엄청 뜨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가 머글들이야기는 왜나옴ㅋㅋㅋㅋ진짜 어이아리마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징인데 한 두번도 아니고 걍 웃김 논점 파악 못 하고 머글 얘기는 왜 해 진짴ㅋㅋㅋ 머글 데뷔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https://namu.wiki/w/선천성 경상 증후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의아하긴 해 ㅇㄱㄹ 아니고 그 말 써본적도 없는데 그 분을 부를때 양손동기화 라고 부르는게 아니라 그 행동을 지칭하는거 아니야? 그럼 별명이라기보다 그분의 행동에서 파생된 신조어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별명으로써!라고하던데??댓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 가수분을 그렇게 부르는거야? 그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나도 거기서 봐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 타팬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타팬인데?인증해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ㄱㅊㄱㅊ
우린 별명으로써!
ㄴ우린 별명으로 써!라고 하던데?
ㄴ우린 별명으로 써!라고 하던데? 댓에서
이렇게 계속 고치길래 타팬ㅇㅏ닌줄알아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밖이라 추워서 덜썼는데 바로올라가서 나도쓰고놀랐고그래서 바로수정했어 인증원하면 해줄게 지금 밖이라 공식카드밖에없는데 원하면 해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너익이 그렇다면 맞는거지 추워서 잘못쓴것만 보고 내가 오해해서 미안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빅뱅!!! 콘서트!!!! 간다!!!!
4:37 l 조회 10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
4:35 l 조회 21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25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6
4:19 l 조회 46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9
4:12 l 조회 120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66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5
3:58 l 조회 48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0
3:56 l 조회 85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5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1
3:52 l 조회 40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3
3:51 l 조회 35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19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4
이보게들 1
3:42 l 조회 76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22
3:39 l 조회 394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2
3:39 l 조회 41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11
3:36 l 조회 82
유튭 플리 사진 찾아줄사람3
3:35 l 조회 26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7
3:33 l 조회 4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