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7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여자친구-시간을달려서 

오마이걸-비밀정원 

에이프릴-봄의나라이야기 

 

발매시기가 겨울이기도 한데 셋 다 들으며 

서정적이고 따뜻하고 슬프고... 

난 이제 이 3곡만 죽어라 듣는다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다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각그룹마다 제일 좋아하는 노래들이기도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도 그런 듯!!! 다 띵곡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디어산타도 좋아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어산타는 캐롤의 느낌이 강하고 저 3곡은 곡 분위기가 겨울감성이 느껴진달까..근데 디어산타도 좋지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비밀정원은 봄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난 겨울느낌이던데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밀정원 작년 겨울에 나왔을때 한창 듣고 고삼 시작될때라 감정이입하고 그랬는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봄의나라이야기 들으면서 추운날씨에 입시시험 치루러 갔던 기억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간을 달려서는 진짜 무조건. 진짜 겨울노래. 나는 개인적으로 좀 옛날 사람인건지 에이핑크 마이마이만 들으면 겨울 온 기분... 진짜 새하얀 겨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마이마이도 발매시기가 겨울이라서 눈올때 들었건 기억이 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맞아. 겨울에 나온 노래에다 뭔가 진짜 눈 같은 느낌 이었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생각하니 마이마이도 겨울노래다ㅎㅎ 생각난김에 들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쓰니 덕분에 지금 시간을 달려서 틀었당 ㅎㅎㅎㅎ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하트쉐이커ㅋㅋㅋㅋㅋ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 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겨울시즌송으로 나온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몰랐다.. 걍 겨울에 나온건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튼 하트쉐이커도 발랄하고 신나는게 캐롤같아서 자주 들었지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라붐 겨울동화.. 알고난 후로 겨울마다 듣는 노래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헠... 이 곡도 나 진짜 많이 들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핑클 화이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트 아는 사람이 나왔다니...ㅎㅎ 내 친구들은 그 노래 모르던데,화이트는 진짜 언제 들어도 노래 듣는순간 만큼은 겨울이 되는 느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들으면 눈 내릴꺼 같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 옥주현 파트가 그렇게 설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벨 세가지소원도 꼭 들어봐ㅠㅜㅡ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진짜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처음듣는 노래다...당장 들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헉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는중인데 잔잔하니 레벨이들 음색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원더걸스 be my baby최고다ㅠ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
4:53 l 조회 1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
4:52 l 조회 2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
4:52 l 조회 1
OnAir 월드컵 지금 스위스 캐나다중에 이기는 팀이
4:49 l 조회 6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4
4:44 l 조회 35
2
4:42 l 조회 46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30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46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28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8
4:19 l 조회 66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9
4:12 l 조회 157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79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3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0
3:56 l 조회 91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2
3:52 l 조회 45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3
3:51 l 조회 39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2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