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권 주장하고 싶어도 소유권 주장하면 백퍼 근데 꼭 그건 이미 방송에서나 기사에서도 다들 써서 어쩔 수 없음 이라는 반응 나와서 소유권 주장도 못해ㅎㅎ 우리애를 위해서 지어준 소중한 별명이였는데... 유난으로 몰리는 느낌ㅎ 쓰지말라는 말라는 말 이제 안해요... 시초가 누군지만 알아주세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