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미러무브먼트쓰는게낫지않아..? 양손동기화를 예를들어 두손동기화로 쓰고 양손동일화로 쓰면 짝퉁느낌나지않아...? 소중한 본진한테 굳이 굳이 그거 포기못해서 짝퉁단어로 만들어서 주고싶어? 샤넬이 셔넬이라하는거랑 다를 거 뭔지 몰겠..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미러무브먼트쓰는게낫지않아..? 양손동기화를 예를들어 두손동기화로 쓰고 양손동일화로 쓰면 짝퉁느낌나지않아...? 소중한 본진한테 굳이 굳이 그거 포기못해서 짝퉁단어로 만들어서 주고싶어? 샤넬이 셔넬이라하는거랑 다를 거 뭔지 몰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