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나..어차피 방송에서도 기자들 사이에서도 공통으로 다 쓰여서 별 생각없어 무조건 시우민꺼! 라고 생각한적도 없고ㅠㅠ그냥 처음 시작된게 시우민 의대생팬이 만들었다 라고만 알고있어주면 별 생각이없음...시우민 키알 폭발해가지고 뭔일인가 보러왔는데 으아ㅏ아 내가 다 안절부절ㅋㅋㅋ진짜 상관없음 나는..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응 나..어차피 방송에서도 기자들 사이에서도 공통으로 다 쓰여서 별 생각없어 무조건 시우민꺼! 라고 생각한적도 없고ㅠㅠ그냥 처음 시작된게 시우민 의대생팬이 만들었다 라고만 알고있어주면 별 생각이없음...시우민 키알 폭발해가지고 뭔일인가 보러왔는데 으아ㅏ아 내가 다 안절부절ㅋㅋㅋ진짜 상관없음 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