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엔 그런 증상에 대해 동기화 됐다는 표현도 안 보이다가 별명 생긴 후에서야 우르르르 그걸 동기화 말고 뭐라 그러냐고 하면... 그 전엔 동기화 안 쓰고도 잘 써서 물론 감정 동기화 같은 거야 많이 쓰니 동기화 들어가는 걸 쓰지 말라고는 못 하는데 진짜 굳이? 싶음 여태는 선천성 경상 증후군에 대해 동기화 된단 표현조차 안 썼으면서 양손동기화 별명 생기니 그거 말곤 표현 할 방법이 생각이 안 나는 건가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그 전엔 그런 증상에 대해 동기화 됐다는 표현도 안 보이다가 별명 생긴 후에서야 우르르르 그걸 동기화 말고 뭐라 그러냐고 하면... 그 전엔 동기화 안 쓰고도 잘 써서 물론 감정 동기화 같은 거야 많이 쓰니 동기화 들어가는 걸 쓰지 말라고는 못 하는데 진짜 굳이? 싶음 여태는 선천성 경상 증후군에 대해 동기화 된단 표현조차 안 썼으면서 양손동기화 별명 생기니 그거 말곤 표현 할 방법이 생각이 안 나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