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본이랑 팬덤한테 진짜 상처되는 일 엄청했었는데 지금은 이미지세탁하고 이미지가 좋아져서 우리한테 했던 일 똑같이 해도 쉴드받아,,,, 신경 안쓰고 살려고 했는데도 은근 스트레스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