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8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라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같은 그룹내 

A멤 별명인데 

타멤 최애팬이나 갠팬이 타멤한테 쓰는거 어때?? 

같은 그룹이면 딱히 이야기 나올 거리는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신 악개가 쓰는 건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훔 난 별루 상관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처에 다 예쁜 뽀짣이들이라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들었을때 누가봐도 a별명인 것만 아니면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괜찮아! 그룹내에서 쓰는건 상관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괜찮 근데 윗익말처럼 나도 악개가 쓰는건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A한테 상징적인 것만 아니면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진짜 속상한게 내 최애껀 아무렇지 않게 쓰면서 자기 최애꺼 쓰는 건 엄청 뭐라 하더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환율 1551 찍었음…1
21:10 l 조회 18
앤톤 볼살 엄청 많이 빠진듯
21:10 l 조회 9
선드림 앞드림 뒷드림 후드림1
21:09 l 조회 4
남돌 앞에두고 언니라고 외치는 지경까지 왔네
21:09 l 조회 20
나 근데 빅뱅 탑오브더월드 진짜 들어보고싶음1
21:09 l 조회 10
판베 뱅뱅뱅 ㄹㅇ잼있겟다1
21:09 l 조회 7
빅뱅 콘에 핸즈업 부르겠지? 지디 인스타
21:08 l 조회 28
영화 ott는 보통 어디꺼 많이써?? 넷플 볼게없네4
21:08 l 조회 17
원어스 잘되었으면 좋겠다1
21:08 l 조회 18 l 추천 1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16
21:06 l 조회 91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1
21:05 l 조회 55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6
21:05 l 조회 128
수빈이 연준이 커플댄스 출 때 수빈이가 하는 매너다리1
21:04 l 조회 27
입짧ㅇ햇ㄴ은 요즘 뭐하시나5
21:04 l 조회 223
투바투 일본에서 커버한 이거ㅋㅋㅋㅋㅋㅋ 대체 일본에서 어떤 노래인거야ㅋㅋㅋㅋㅋ1
21:04 l 조회 33
빅뱅콘 잡긴했는데 뭘 잡았는지 모르겠음7
21:04 l 조회 85
하투하 주은 진짜 백구같다..1
21:03 l 조회 13
하루종일 엑디즈만 찾아봐...7
21:03 l 조회 28
나의소녀시대 같은 첫사랑 영화 뭐더라3
21:02 l 조회 54
내일 축구 제발 이겨라3
21:0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