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별명 A를 엄청 밀고 있었는데 다른 그룹에서도 그 별명을 쓰기 시작한거야 근데 진짜 >>나 혼자〈〈쓰는 거랑... 팬덤 여러명이 쓰는거랑..다르니까... 시기도 비슷하고... 그렇다고 내가 거기꺼 따라쓴 것도 아니고 거기도 날 따라 쓴 것도 아니고 그쪽에서 별명으로 넘 잘 쓰고 있는데 나도 이 별명 우리 애한테 너무 어울려서 계속 쓰고 싶은데 슬슬 눈치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우연은 어쩌지...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나 혼자 별명 A를 엄청 밀고 있었는데 다른 그룹에서도 그 별명을 쓰기 시작한거야 근데 진짜 >>나 혼자〈〈쓰는 거랑... 팬덤 여러명이 쓰는거랑..다르니까... 시기도 비슷하고... 그렇다고 내가 거기꺼 따라쓴 것도 아니고 거기도 날 따라 쓴 것도 아니고 그쪽에서 별명으로 넘 잘 쓰고 있는데 나도 이 별명 우리 애한테 너무 어울려서 계속 쓰고 싶은데 슬슬 눈치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우연은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