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싫다는 아이돌의 뮤비로 트레이싱하고 이메레스만들고 아이돌의 안무로 스톱모션 만들고 자캐의 목소리 떡밥은 아이돌 노래에서 피치조정한거~ 좋은거는 다 해놓고 본체는 이래서 싫어 저래서 싫어~ 와우 한가지만 해라~~~ 다같은 덕후들끼리 계급나누는것도 아니고 뭐하자는건지~~~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그렇게 싫다는 아이돌의 뮤비로 트레이싱하고 이메레스만들고 아이돌의 안무로 스톱모션 만들고 자캐의 목소리 떡밥은 아이돌 노래에서 피치조정한거~ 좋은거는 다 해놓고 본체는 이래서 싫어 저래서 싫어~ 와우 한가지만 해라~~~ 다같은 덕후들끼리 계급나누는것도 아니고 뭐하자는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