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8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보석함 보는데 약간 끼부림용(?) 무대같다고 해야 하나.... 방탄 안무중엔 그래도 쉬운편에 속한다고 생각했는데 끼없으면 갑분싸될 것 같은 곡이야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춤은 나름 쉬운데 살리기가힘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탄노래중에 갈리는게

군무 (낫투데이 디엔에이같은거)

군무 + 끼 (마잌드랍)

끼 (고민보다고 앙팡맨)

ㅋㅋㅋㅋㅋ진짜 뭐든힘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거 봤는데 안무는 방탄 곡에서 쉬운 편인데 표정연기가 다하는 곡인 것 같더라. 생각보다 안 처지고 매력쩔게 나오기가 힘들어 보임... 방탄이야 뭐 워낙 무대 잘하기로 유명하니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개월~7개월짜리 연생들 무대라 그런가 귀엽드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전현무 스포츠 중계는 아니다
10:23 l 조회 1
아니 아무리그래도 남아공이랑 엄대엄은 아닐줄
10:23 l 조회 1
OnAir 월드컵 멀티캠 중계도 있어
10:23 l 조회 1
OnAir 32강 진출하는것도 대단한거다
10:23 l 조회 1
OnAir 이거 설마 지는거 아니겠지..?
10:23 l 조회 1
OnAir 왤케 못뛰냐
10:23 l 조회 1
OnAir 우린 안뛰고 모해?
10:23 l 조회 6
무승부 할 생각말고 이길 생각해야하는 거 아님ㅋㅋ?
10:23 l 조회 8
아 답답해
10:23 l 조회 6
엥 우리나라 개 잘하는데?
10:23 l 조회 58
OnAir 이야 남아공도 못하고 우리도 못하고
10:23 l 조회 12
OnAir 이태석 크로스하지말자 ㅈㅂ
10:23 l 조회 22
손흥민 좀 써보면 안될깝쇼
10:22 l 조회 11
홍명보 기싸움 미쳤다
10:22 l 조회 36
OnAir 오늘 걍 엉망
10:22 l 조회 15
우리나라 사람들 엄청 많이 갔네
10:22 l 조회 7
OnAir 진짜 카타르 월드컵은 ㄹㅈㄷ였다
10:22 l 조회 30
OnAir 진짜 못한다
10:22 l 조회 9
와 국제망신 ㅋㅋㅋ카메라 ㅋㅋㅋㅋㅋㅋ
10:22 l 조회 74
OnAir 우리나라 아프리카에 항상 약해서
10:2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