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9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승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9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내손을잡아,비밀,라망,레인드롭,이름에게 등등많지만 내가생각하는 최고의난이도곡은 얼음꽃 ㄹㅇ 사람이부를수준의곡이아님 아이유조차도 라이브로부른적없는곡 참고로 후반부의고음파트부분이 좋은날 3단고음 최고음보다높음. 그부분이 후렴마다나오고 마지막파트에서는 그높은파트를 한번더올려서불러야함.
대표 사진
익인1
내손을잡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름에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에게 비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에게 rain drop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망... 박자도 어렵고 음도 어려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름에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밀 고음도 고음인데 호흡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얼음꽃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개인적으로 금요일에 만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은근 제제.. 음악잘알이 아니라서 그런지 너무 숨찼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레인드롭... 내 애창곡인데 매번 부를때마다 그 꺾는부분 계속 신경써서 부르게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름에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아이유 노래들 보면 고음이 어려워서 어려운것도 있는데 그 느낌을 살리기 어려워서 힘든 곡도 많은거 같음.. 스물셋이나 삐삐도 따라부를 순 있어도 맛을 살리기가 어려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요즘 ㄹㅇ 줌으로 선빵침
2:57 l 조회 2
줌 감성 이런게 ㄹㅇ 의미가 없는게
2:57 l 조회 3
난 줌 이란 말 못 쓰겠음
2:56 l 조회 7
근데 보통 자식자랑하는 애들은
2:56 l 조회 10
난 잼취급도 줌취급도 다 받아봐서
2:56 l 조회 13
솔직히 팬덤 나이대 고무줄취급 많이당함ㅋㅋ
2:55 l 조회 16
그냥 찐으로 통일하자1
2:54 l 조회 33
최애가 고쳤으면 하는 점1
2:54 l 조회 33
그냥 이호선 선생님한테 가야할 사람들이 아이돌한테 상담을 함
2:53 l 조회 17
난 지금이 오히려 줌팬들한테 가장 그나마 유하다 생각하는데1
2:52 l 조회 34
아이돌한테 자기 연애사 털어놓는거 너무 좀 아니지않나11
2:52 l 조회 44
아니 그냥 그 특유의 감성이 싫은 거랑 아줌마랑 뭔 상관인데7
2:51 l 조회 66
근데 찐 아주머니들 글 보면1
2:51 l 조회 51
어바등은 웹툰 안나오나2
2:50 l 조회 17
... 나에게 첫 솔플 용기를 줘1
2:50 l 조회 27
남편이 화났어요 남편이 질투해요 이 감성이 싫은거임 1
2:50 l 조회 33
아줌마 안쓰고 지적 할 수 있는데 뭔
2:49 l 조회 34
인티에서도 좀만 싸움나면 선줌필승이잖아?4
2:48 l 조회 57
그냥 담백하게 칭찬하고 앓으면 되는데4
2:48 l 조회 63
#남미새야놀자1
2:4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