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9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노래중간부분에 제대로 잘먹어 다지나가니깐 예전처럼 잠도 잘자게될거야 하면서 마치 애인을걱정하고 생각하는마음의가사가나오다가 후렴부분에 갑자기 그런말은하지마 제발 이러면서 가사의흐름이 바뀌어서 읭스러웠는데 알고보니 저기 1절 제대로잘먹어하는부분이랑 2절외로웠던만큼 너를 나보다 사랑해줄사람 꼭만났으면해 이부분 남자가 여자한데 해주는말이라는 해석을듣고나서 노래의퍼즐이맞춰지기시작함. 그래서 저파트부분을 남자가수가피처링을해주고 아이유가 후렴부분에서 그런말은하지마하면서 받아주는형식으로갔으면 더 감정이입이되고 좋은노래가되었을것같은데 많이아쉬운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트에서 이런엔딩 작곡하신 샘킴님이랑 듀엣한 것도 너무 좋았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뮤비에서 김수현님이 그 부분 해줬나? 어디서 남자분이 그부분한거보고 듀엣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징니가 혼자 부른게 더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처음엔 그 부분 다른분이 불렀으면 좋았겠다 싶었는데 이젠 그냥 아이유가 혼자부른 버전이 더 좋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이유 혼자 부른게 더 좋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422 06.24 16:4910950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255 06.24 13:0924804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233 06.24 15:3710866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104 06.24 13:531195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18 06.24 20:542874 0
밤샜네1
5:57 l 조회 11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2
5:56 l 조회 27
마플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7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7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50
마플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8
5:39 l 조회 47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91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15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
5:35 l 조회 16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59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15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32
나 맘 식음..1
5:17 l 조회 78
마플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37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66
마플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39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7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59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4
4:52 l 조회 86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4
4:5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