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9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샤이니 성한빈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노래중간부분에 제대로 잘먹어 다지나가니깐 예전처럼 잠도 잘자게될거야 하면서 마치 애인을걱정하고 생각하는마음의가사가나오다가 후렴부분에 갑자기 그런말은하지마 제발 이러면서 가사의흐름이 바뀌어서 읭스러웠는데 알고보니 저기 1절 제대로잘먹어하는부분이랑 2절외로웠던만큼 너를 나보다 사랑해줄사람 꼭만났으면해 이부분 남자가 여자한데 해주는말이라는 해석을듣고나서 노래의퍼즐이맞춰지기시작함. 그래서 저파트부분을 남자가수가피처링을해주고 아이유가 후렴부분에서 그런말은하지마하면서 받아주는형식으로갔으면 더 감정이입이되고 좋은노래가되었을것같은데 많이아쉬운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트에서 이런엔딩 작곡하신 샘킴님이랑 듀엣한 것도 너무 좋았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뮤비에서 김수현님이 그 부분 해줬나? 어디서 남자분이 그부분한거보고 듀엣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징니가 혼자 부른게 더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처음엔 그 부분 다른분이 불렀으면 좋았겠다 싶었는데 이젠 그냥 아이유가 혼자부른 버전이 더 좋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이유 혼자 부른게 더 좋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6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1
5:09 l 조회 11
스키즈 아이튠 월드, 미국, 유럽 다 1위했어3
5:08 l 조회 14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13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7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39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3
4:52 l 조회 44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2
4:52 l 조회 22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4
4:44 l 조회 67
3
4:42 l 조회 59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40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63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31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9
4:19 l 조회 71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10
4:12 l 조회 183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84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5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1
3:56 l 조회 96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41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