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9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제로베이스원(8) 샤이니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어떤 느낌의 곡이었으면 좋겠음?




본진과 아이유 인생이 함축적으로 담겨있어서
대중들도 공감하고 있지만
저 둘 외의 사람이 부르면 어색해져서 
본진이 라이브로 안부르면 아이유도 그 누구와도 같이 안부르는 노래





대중들도 다같이 따라부를 수 있는 노래
대신 얼마든지 듀엣파트너가 바뀔 수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이중엔 1! 두사람 목소리에 딱 맞는 곡이면 좋겟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1111 2번은 너무 많이해 파트너간의
유대감이 있는게 좋아 (숭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1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민주당은 도대체 왜 주적이 북한이라고 말을 못해
14:13 l 조회 1
일본놈들 우리나라랑 16강에서 한일전 떠서 이길거라고 자신만만한게 웃기네
14:13 l 조회 1
이집트도 32강 예상 상대보고 안도할까?
14:13 l 조회 2
쉬었음중년 다시 데려오ㅓ
14:13 l 조회 8
이강인 귀화해도 욕하지마라
14:13 l 조회 9
김민재 종아리 부상은 맞나 보네
14:12 l 조회 21
이강인 항상 인터뷰때ㅜ그러던데
14:12 l 조회 40
전설의 호박엿 사건 생각난다
14:12 l 조회 13
일본 뭔데 우리가 16강 간다고 생각해줌?4
14:12 l 조회 38
오늘 선수들 잘못은 0이고 100프로 홍명보 잘못이라는데 맞아?
14:12 l 조회 14
아니 어떻게 평균나이36 청년지났고5시간넘게공연했음남돌보다도 더 안뛰냐 ㅋㅋㅋㅋ
14:12 l 조회 13
홍명보랑 못한 선수들은 ㄹㅇ 헤엄쳐서 와라1
14:12 l 조회 6
당근으로 청소알바? 구했는데 넘 만족스러움
14:12 l 조회 15
클도 32강은 어거지로 올라갔을듯4
14:12 l 조회 18
걍 한일전한 다음 1
14:12 l 조회 9
2002년엔 히딩크가 인맥축구 깨부순거지?3
14:11 l 조회 62
설영우 아무리 악플이 심했어도 솔직히 이런 타이밍에 고소공지는
14:11 l 조회 17
바그너 포옛은 심층면접하고 떨구고
14:11 l 조회 9
예전같았으면 진짜 공항에서 계란 맞았을듯2
14:11 l 조회 22
손흥민도 참 못하더라4
14:1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