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10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6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각 그룹마다 많이 올리는 멤버 드문 멤버가있으니께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내본만해도 그런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한번 올릴때 레전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꼭 올려야되는 법은 없지 글고 폰 액정 깨지면서 카메라도 깨져서 사진 못찍었다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도 그러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고쳤는지 바꾼건지 다른폰으로 찍는건지 올려달라고 자꾸 보채서 올리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팬들이 보채? 아..ㅋㅋㅋ 근데 팬들이 보채고 올린게 어떤 사진들이야? 궁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챈다기보다는 안올려주나요ㅠㅠㅠㅠ 올려주세요ㅠㅠㅠ 이런거....? 그게 그거같지만
개인적으로 애가 올리든 말든 애 맘인데 자꾸 자기 보고싶다고 애 불편하게 하는게 너무 싫어서
알비비 컴백하고 올린 사진들이랑 영스트리트 인스타에 올라온 셀카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팬들 보챈 적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핸드폰 많이 안만지다고 하는거 했던것같던데... 근데 올리는건 자기 맘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한건 아니구 많이 안 올리신다 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만해도 마니 올리는 멤 안올리는 멤 달러ㅋㅋㅋ 개개인 성격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자기 맘이니깐..
근데 최근에는 노래방에서 인라해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니 크리스마스때즈음 인스타라이브 해준다해써 노래불러준댕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리스마스에? 헐 전에 알림 놓쳤는데 봐야겟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섯명 같이 쓰는 계정이긴 하지만 타 그룹만 봐도 인스타를 아예 안하는 멤버가 있잖아! 그런거지 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승완이 얼마전에도 인스타라이브로 노래 많이 불러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번에 인스타라이브로 노래 겁나 많이 해줘서 만족해ㅠㅠㅡ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진 몇장 찍어주는 것보다 라이브가 좋겠다 싶어서 인스타라이브해줬움!! 크리스마스즈음때도 해준다 했고
뭐라하는거 아니라고 하는데 본문부터 누구는 올리네 이러는거 다 줄세우기로 이어지거든...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꼭 사진을 많이 올려야되는건가..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하는 팬들 생각해서 자주 올리는게 팬 입장에선 좋을 것 같지 않어?? 난 그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사랑하는 모습을 보일수 있는게 사진 자주 올리는거 밖에 없는건 아니잖아
다른 방법들도 충분히 많이 있구
사진 올리는건 자유지 올리라 마라 그 이상 가는건 오지랖밖에 더 되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시 말하지만 안올려서 비난하는 투가 아니라 그저 이렇다 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555 내본한테도 올리라하던데ㅔ 좀짜증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인스타라이브로 노래두 많이 해 주고 예쁘고 짱 좋은 사진들 올려줘서 좋앙 웬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건 본인 맘이지 뭐 의무가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신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게 별로라는 뉘앙스야?, 당황스럽네 그냥 자주 안 올라온다 그건데 내가 웬디 비난이라도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마전에 인스타 라이브로 노래 많이 불러줘서 좋음 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 크리스마스에 한다던데 기대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원래 핸드폰을 잘 안하는 것 같아 저번에 라디오에서 레드벨벳에서 연락 잘 안되는 사람이 웬디라고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 그냥 웬디 글 많이 없다고만 한거같은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상한거야?그낭 많이 안 올라온다 그건데 웬디를 비난했어 아님 욕을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팬들한테는 예민한 문제였을수도 있고.. 나도 팬은 아니라 잘모르겟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는 그냥 아무생각 없이 쓴 글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꾸 애들 공식인스타여서 5명이 비교도 되니까 안올린다고 그걸로 ㅇㄱㄹ 끄는 사람들도 많고 자꾸 비교하는 사람들도 요즘 많아서. 좀 예민해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이런글 저번에도 한 번 올라왔어서 팬들이 좀 안좋아했던걸로 아는데...웬디만 안올린다고..그래서 약간 이런식으로 말나오는걸 싫어하는걸로 알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본이 sns이런걸로 소통안한다 이런얘기 하도 많았어서
그냥 한말이래도 팬들은 비난조로 들릴수도있긴하겠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팬들은 웬디 인스타 안 올린걸로 어그로 끌려서 예민한거였구나 이걸로 어그. 르ㅡ도 끌리다니 너무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샌 진짜 별걸로 다끌린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웬디가 인스타 안올려서 예민한게 아니라 그걸로 어그로가 끄여서 예민한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명 다 올리다보니까 비교가 되서.. 별말 다 나와.. 그래서ㅠㅜㅜㅡㅠㅡ 승완이 인스타 많이 안올리는거 대해서는 팬들 불만 1도 없어. 그걸로 ㅇㄱㄹ때문에 예민한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올려줘서 예민한게 아니라 왜 안올리냐고 애한테 뭐라 그러는 인간들이 있으니까 짜증나는거지
강요 좀 하지 말라는 거 애맘이지 왜 자기들 좋자고 애를 볶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말은 바로 해줘 웬디가 안올려서 예민한게 아니라 쓸데없는걸로 머리채잡는 인간들 때문에 예민한거야
그리고 '그냥 웬디는 안올리더라' 라는 내용이라고 쓰니는 말하는데 본문에서 다른멤버 언급하면서 저러는거 ㅇ.ㄱㄹ들 수법이랑 너무 똑같아서 팬들 더 예민한거야 이해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리스마스 쯤!에 시간되면 한번 해볼게요 라고 한거
안할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게 웬디가 많이 안올리더라로 끝나면 말이 없을텐데 본문내용이 다른멤버들이랑 sns 올리는 정도를 비교한다는(?) 느낌을 줄수도 있어서 그런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누구는 많이올리고 누구는 진짜 안올리더라 이렇게 비교하듯이 올려서 그런거같은데 내 본진 아니지만 내본 이런글 올라오면 짜증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웬디 원래 폰 잘 안 만진다고 들었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래 승완이 인스타 별로 안 함 최근에 인스타 라이브로 노래 들려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비교글 때문에 뭐라하니깐 본문글만 지운거 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어떻게 해야돼....내 의견 쓴거고 그거 가지고 걸고 넘어지니까 지운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건 쓰니가 댓글 의견 반영해서 지운 거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런걸로 우리가 어그로를 많이 끌렸어서 조금 예민해 나는 뭐 올려주면 고맙고 안올려주면 그냥 그런거지 올려달라고 보채고싶지는 않다 어찌되었든 승완이 맘이고 승완이가 안올려준다고 팬사랑안하는애가 아니란걸 알아서 그냥 어떤모습이든 다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이런 글 올라오는 자체가 진짜 싫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본도 이런걸로 어그로 끌려봐서 안다ㅜ 쓰니가 그냥 몰랐던거 같네ㅠㅠ 왜 얜 sns 잘 안해? 이런식으로 엄청 뭐라고 하거든.. 그러다 애 sns 올라오면 쟤가 웬일이냐 그러면서 엄청 비꼬고 그래 어그로들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Sns를 잘 안하는걸수도 있고 조심하는걸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핸드폰 자체를 잘안한다고 옛날부터 말했어 하루종일 한번도 안본다고.. +중간에 핸드폰 액정 깨졌다고말했고 폰 바꾸고 인스타라이브도 해줬어 팬들위해 노력하는 사람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써라
23:28 l 조회 1
고소공지 띄우신분 악수인듯
23:28 l 조회 26
자컨 나오는거 다 돌 정산에서 깐다는거 보고
23:27 l 조회 19
태산 엔요 짱귀
23:27 l 조회 10
이집트는 해볼 만한 나라야?2
23:27 l 조회 5
홍명보 감독 전술 계획된 플레이였네
23:27 l 조회 25
전반안봤는데 진짜 에바였네..
23:27 l 조회 12
내 알고리즘에 뜬 정국인데
23:27 l 조회 3
한두살먹은 애새끼도 아니고 국가대표 감독이란 사람이 아들뻘되는 현역 선수를 견제해?1
23:27 l 조회 11
백지헌 목걸이 정보좀 ㅠㅠ
23:27 l 조회 10
가만히 있는게 진짜 전술이었네ㅋㅋㅋㅋㅋㅋ3
23:27 l 조회 29
홍명보 역바를 누가한다는거임 대체1
23:27 l 조회 17
앞으로 라이즈에 대한 공격은. 나에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5
23:27 l 조회 17 l 추천 4
고소당할까봐 주어못까는데 제발 그분좀 덜쓰셨으면 좋겠어요
23:26 l 조회 56
원래 손흥민에 대한 감정이 안좋았던 홍명보3
23:26 l 조회 75
축구 선수로도 그렇고 감독으로도 그렇고 잘한 사람들이 ㄹㅇ 다섯손가락 안임1
23:26 l 조회 20
폼림 경험 많은사람
23:26 l 조회 9
영어약자 mb인 사람들이 문제구나2
23:25 l 조회 16
중딩때 이후로 오랜만에 제대로 덕질하는데
23:25 l 조회 12
32강 갔을때 설영우 선발 한다 안한다4
23:2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