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11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샤이니 엔시티 엔시티 위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8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인티 음지하기 전엔 트위터에서 내컾만 보고 너무 행복하게 덕질했어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을 정도였음  

인티 시작하고 나서 존재 자체도 몰랐던 타컾 tmi 다 알게 되고 내컾 내멤 어떻게 패이는지 보고 진짜 스트레스 받음 그렇다고 그만 두기엔 내컾러들 자꾸 건드리는 것도 싫어 아 진짜 양가감정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없는게 많은 사람들한테 이로울거 같아 솔직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진짜 없애달라고 청원하고 싶은데 무슨 방법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독방만 있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큰방은 크오만되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티 음지 원래 이렇게 어그로 많았어? 프듀 전에도??
나도 인티에서 음지 시작하고 온갖 티엠아이 다 알고가는 기분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너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임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런플 오면 꺼두는데 시도때도 없이 이런 플이 오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지나 음지나 어그로많고 싸움많은건 똑같은데 ? 너무 음지치기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맥락 파악을 못해? 양지는 안그렇다 한 적 없어 ㅋㅋ적어도 알페스를 여기서까지 치고 박고 싸우면서 해야되냐 이말이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지체크기능을 사용하면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지에서 내새끼가 까여서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갤이나 틧터에써 까이는거 전부신경못쓰잖아 똑같다고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적어도 한눈에 보이는 갤이랑 인티는 다 신경 써서 ㅋㅋㅋㅋ 의견 다르면 걍 지나가 이상한 논리로 시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런 이유로 음지있어야할까? 하고물어봐서 댓단거야 .그리고 저런이유면 양지나 갤이나 똑같이 싸움어그로 있다는게 내생각이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지는 어그로 더 심한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그냥 내 본 검색해서 보다가 음지게시물있으면 그냥 보고 그러는데.. 인기글에 있는것도 제목에는 주어없는게 대부분이고
그냥 알페스해도 글 안보면 그만이지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티에서 평화롭게 알페스 하는 판들도 있는데 굳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많은 거 안바라고 인기글도 양음지 구분됐으며뉴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지 일반글은 양지쳌하고 안보면 되는데 인기글은 어떻게 안 돼서 힘듦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었음 좋겠음 그냥 트위터가 낫지 커뮤 싸음은 진짜 시끄러 차라리 양지면 감당이나 되지 음지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오야댕 내가 해야되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이거 있어서 인티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딴 커뮤는 이런 거 없어서 재미없어 얘기할 곳이 없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난 음지가 있는 건 내가 안 보면 되니까 상관없는데 연옌들도 가입할 수 있게 해놨는데 음지를 허용한다는 건 예전부터 좀 이해 안 갔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이거 때문에 인티 하는ㄴ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웅 난 있어야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지도 덕질 문화야 여기서 보기 싫으면 다른데가서 봐도 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이거떄문에 인티해서ㅠㅠ 낯가려서 트위터같은데선 혼자 플텍걸고 혼자 떠듦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너 나야...? 트위터에서 낯가리고 뭔가 무서워서 그냥 구독계임 ㅋㅋㅋㅋ 인티 음지 있어야 해... 유일하게 알페스 떠들 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다른 곳에선 못 함... 내가 유일하게 음지하는 곳이야 ㅜㅅ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판 인티음지는 평화로워서 난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판은 잘 안싸워서 난 인티에서도 행복하게 내 씨피 파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지도 덕질문화에 빠지지 않는거라 인티만큼 그래도 구분해주는곳 없다고봐
안보고싶으면 양지로 보면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판은 평화로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판은 평화로운데..보면 특정판만 맨날 난리나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자주 난리나는 그 판만 문제인거같은데.. 타팬인데 거기만 씨끄러운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때문에 인티 가입했어 언제 정치질할지 몰라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알페스 하지먼 양지만 체크해놨엉 내가파는 컾이외컾보는거 싫어서 다른조합이나 하니깐 편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알페스로 이정도 난리나는 판 특정판 하나 뿐인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여기서 치고박고 하는 거 보기 싫음 한명이 어그로 끌면 그거 무시 못해서 또 어그로 끌리고 인기글 도배되고 플 늘어지고... 독방 가서 싸우든가 덕분에 님들 사이 안좋고 이런 문제 있고를 다 알게됨 나한텐 엄청난 tmi지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10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2
6:20 l 조회 5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2
6:19 l 조회 11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12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24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28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6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1
6:10 l 조회 58
#엑스원처하자
6:09 l 조회 12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51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3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89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00
지민팬들아1
5:49 l 조회 71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105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5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3
5:42 l 조회 48 l 추천 1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59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80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4
5:31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