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707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
이 글은 7년 전 (2019/1/04) 게시물이에요
📌 LG U+ 측 피드백

부정투표 맞다는 골디 측 피드백 나왔으니까 이제 ㅇㅎㅇ 사과해야겠네 | 인스티즈

 

📌 JTBC 측 피드백

부정투표 맞다는 골디 측 피드백 나왔으니까 이제 ㅇㅎㅇ 사과해야겠네 | 인스티즈

 

📌 골디 측 답변 나오면 따로 피드백 하겠다던 엑소엘 대표 독려계 엑행연

부정투표 맞다는 골디 측 피드백 나왔으니까 이제 ㅇㅎㅇ 사과해야겠네 | 인스티즈

 

이제 자기의 할 일을 미루지 말고 피드백 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사과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U+ 공식입장 나왔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것조차 딱한줄이었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긴글에서 단한문장....욕나오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골디도 따로 나온다고 했으니 나탄 골디 입장도 기다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답변이 온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오면 어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정투표 맞다는 전문 나왔자나~~지금도 틔터보니까 장난아니던데ㅋㅋㅋㅋㅋㅋ아 속터져 진짜
이번 일만 끝나면 다신 엮이기도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잘못이해한건가
부정투표방식으로 이용된 전번의 90프로정도는 비정상적번호라는건
10프로정도는 정상적 번호가 도용되었다는 말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오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왜 유플측은 문제없다는 말이지?
전번이 이용은 되었으나 우연에 의한 사용일뿐 이름+전번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건 아니니 문제없다는 말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번호도용은 맞으나 개인정보 유출은 없으니까 자기들 책임은 없다는거지 번호도용으로 피해를 입었으면 개인이 따로 신고하라는 말인거 같아 완전 책임감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근데 그런거면 나는 유플입장 이해가. 저쪽도 어찌보면 피해입은거니까. 보안이 뚫려서 유출된 개인정보가 도용된거라면 유플 잘못완전맞지만 막쓴 번호 중 어쩌다 얻어걸린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건 피해자가 신고해야하는거 맞고 금전적이나 정신적 피해 받은거 아니면 민사소송해도 돈이랑 시간만 낭비라서 소송 잘 안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플러스측도 솔직히 할말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개발자진짜걱정된다 소스일단뚫려서 말나왔으니 ....골디는 더더욱 상황파악은 유플러스가해야한다고 입장표명할만함 자기네들은 그냥 업체에부탁한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사과문 작성하고 계시겠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부정투표라고 공식입장 나왔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 왜이래
5:59 l 조회 1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5:59 l 조회 1
인티에 동남아 사람 많아?
5:58 l 조회 1
근데 저정도 수준이면 최소 정지 수준으로 다 징계 먹어 ㅇㅇ
5:58 l 조회 1
OnAir 캐나다 16강 ㅊㅋㅊㅋ
5:58 l 조회 2
다음 감독 누가 될까
5:57 l 조회 3
북방계 남방계 동남아 이러는 글 다 마플 신고해
5:57 l 조회 8
주르륵씨 동남아 어쩌구 북방계 어쩌구 몰려온 애들 다 강퇴시켜주세용9
5:54 l 조회 42
OnAir 캐나다가 이겼네…우리나라 개망신…
5:52 l 조회 32
다 합쳐서 최소 5명 이상임 몰려온 거4
5:52 l 조회 37
OnAir 남아공 캐나다 계속 0:0 이다가 후반 추가시간 5분 주자마자 캐나다 골 넣었당
5:52 l 조회 17
와 김병현 발언 보고왔는데 가관이더라
5:52 l 조회 32
아 뭐지 나 갑자기 김동현한테 감김
5:51 l 조회 23
동남아 외모 호? 불호?31
5:50 l 조회 105
어제보다 지금이 더 더운거 같음2
5:49 l 조회 27
난 저러고 안 살아서 다행이다4
5:49 l 조회 53
OnAir 아니 남아공 캐나다 연장 가겠다 끝나면 그냥 1시간 더 자고 출근준비해야지
5:48 l 조회 10
자려고 누웠는데
5:48 l 조회 15
아니 근데 한국인이 저런 미개한 글 댓에 뭘 자꾸 긁힌다는거임12
5:47 l 조회 59
생각보다 일찍 깨서 한시간만 더 자려고 했는데
5:4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