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나봉 첨에는 쿱정이었는데 보면 볼수록 정쿱같기도해... 승철이넘아깽이 ㅠ 정하니한테 쩔쩔매는거 넘 기여워서 깨물고 싶음 ㅠㅠㅠㅠ 그래서 지금은 쿱정정쿱 둘다 먹어 ㅜㅜㅜㅜ 근데 캐해는 비슷한게 역시 현게라 그런가 ㅜㅜㅜ 맏형들 짱짱맨 ㅜㅜㅜ| 이 글은 7년 전 (2019/3/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나봉 첨에는 쿱정이었는데 보면 볼수록 정쿱같기도해... 승철이넘아깽이 ㅠ 정하니한테 쩔쩔매는거 넘 기여워서 깨물고 싶음 ㅠㅠㅠㅠ 그래서 지금은 쿱정정쿱 둘다 먹어 ㅜㅜㅜㅜ 근데 캐해는 비슷한게 역시 현게라 그런가 ㅜㅜㅜ 맏형들 짱짱맨 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