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00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6년 전 (2019/9/24) 게시물이에요
가지고 있는 짤 중에 이게 제일 실물느낌이다❗❗ 

이런 짤 보여주면 안될까? 

실물 너무 궁금해 죽겠어 ㅜㅜㅜㅜ  

사진들마다 다 너무 다른 느낌이라서 ...  

실제로 보면 어떻게 생긴건지 너무 궁금하다...😢 

 

이진혁 실물 본 진혁이들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개인적으로 나는 이 사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진짜? 상상만 해도 설레는 얼굴이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ㅁㄷ! 이런 느낌이였엌ㅋㅋㅋㅋ나 팬미 앞자리에서 봤는데 얼굴 개작아인간이라ㅜㅜㅜㅜㅜ 앞에서봐두 얼굴이 잘 안보이더랑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ㅜㅜ 얼굴 개작아인데 눈코입 저러면 진짜 쩌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본 적이 없....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죽기전에 볼 수ㅈ있겠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난 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근데 이거로도ㅠ모자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왜 저렇게 설레게 생겼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씨 없당 걍 실물로 봐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보고싶다 ㅠㅠ 사진에 실물을 못담나부네 ㅠㅠ 힝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키 겁나큰데 생각보다 긍케 안말랐음 !! 피지컬 엄청 좋게 말랐고 얼굴은 진짜 도토리만한데 눈은 왕방울만하고 너무이뻐서 헉소리났오.... 얼굴빼고 다큰느낌 !!! 글고 그날 흰티를 입어서 그랬는진 몰라도 후광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아니근데 본문짤 무엇?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나 저 모습 보고 입덕해서 ...💙

진혁이 실제로 보면 피지컬 때문에 사람 안같을 것 같아... ㅎ ㅏ...익인이의 자세한 설명때문에 지금 곧 죽을 것 같아...넘 조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ㅇㅏ...... 계속 찾아봤는데 잘 모르겠어.. 나도 시구날이 제일 내가 본 실물이랑 비슷한 것 같아 근데 저기서 실물은 아이메이크업 완전 아이돌버전으로 진하게 한것마냥 이목구비 대박 뚜렷하고 크고 더 냉미남스러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다 ㅠㅠㅠㅠ 더 냉미남스럽다니 ㅜㅜ
흑흑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나도 계속 찾았네. 이 얼굴인데 좀 더 냉한 느낌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내가 상상한것보다 더 설레게 생겼을 것 같아...진혁아 흑흑 다음 티켓팅땐 성공하게 해줘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홍명보 마지막까지 방패 세우려고 이강인 김민재 황인범이랑 같이 오는거 역겹네
13:03 l 조회 1
거 빙고 4줄 완성했는데 왜 상품 없어요?
13:03 l 조회 1
정보/소식 월드컵 토너먼트 게임 시작, 32강 대진표 확정
13:03 l 조회 1
른셔틀도 있구나
13:03 l 조회 1
하투하 혹시 지금 뭔 라디오해??
13:03 l 조회 1
한국 3경기 내내 2골ㅋ 메시 3경기 6골
13:02 l 조회 1
오 우리가 42위였구나
13:02 l 조회 1
이 날씨가 7,8월까지 가나 유럽은? 살짝만더워지고?
13:02 l 조회 1
올공 근처에 맛집 뭐 있어??
13:02 l 조회 1
본희무진 아직 사겨?
13:02 l 조회 1
이런 꿀 대진에 역대급 황금멤버를 데리고ㅋㅋ.. 하
13:02 l 조회 1
정보/소식 최종빙고판 완성
13:02 l 조회 1
너네 브라질 일본 경기 볼거임?
13:02 l 조회 1
투어스 다들 많이 컸다
13:01 l 조회 1
프로 스포츠중에 축구만큼 세금 쓰는 종목도 없지 않아?
13:01 l 조회 1
와 근데 무우우우조건 남아공 이겨야해!!!!!!!!!!!
13:01 l 조회 2
결국 오스트리아 알제리 3대3 ㅋㅋㅋㅋㅋ
13:01 l 조회 3
OnAir 남아공 캐나다 만나네
13:01 l 조회 4
장터 놀 티켓 내일(29일) 오후7시 티켓팅 도와줄 사람 구해 ~!
13:00 l 조회 4
리쿠 자는거 개잘생김
13:0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