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35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내가 기억력이 넘... 뭐냐면...
태현인가? 태현이 수빈한테 반말해가지고 반말하지 말라는 거였나?? 아ㅠㅠㅠㅠㅠㅠㅠㅠ기억이 안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이 안 나... 기억이 나는데 기억이 안 나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뿔파고 나와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태현이가 수빈이한테 반말을 했다고?기억이안ㄴㅏ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난식으로 했나...? 태현이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범규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닐 거야ㅜㅜㅠ 내가 요즘 수빈님한테 빠져가지고 찾아본 거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러니까 태현이아니고 범규아냐? 아무리생각해도 태현이는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아악 그런가...? 기억 다시 더듬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현이가 범규한테 반말한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빈님은 확실한 것 같아 8ㅁ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현이가 수빈이한테 반말한적이 없는거 같은뎁...범규가 수빈이한테 반말한적은 있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나 도대체 뭘 본 거지ㅠㅜ하핫...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https://twitter.com/TXT_sarangdan/status/1120968492499394560?s=19
태현이가 수빈이한테 한 반말은 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싸가 아녀써ㅠㅠㅠㅠㅠ그래도 너무 고마워 나도 더 찾아볼게ㅜ 88888ㅅ8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현이랑 수빈이라......내 기억상으론 아예없는데 ㅠㅠㅠㅠㅠㅠ 영상 옷이나 분위기같은건 어땠어? 대기실이라던지 브이앱이라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은근슬쩍 반말하는건 뭐죠 뭐이렇게 대답했니 수빈이가?
뭔가 알듯말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는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기억 날랑말랑..
수빈이가 왜 은근슬쩍 반말하시죠 이런 비스무리한 말 한건 기억나는데
그게 무슨 영상이였는진 기억안난다 ㅠㅠㅠㅠㅠ 도와조 뿔파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빈이 목소리 음성지원되면서 기억날듯 말듯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twitter.com/TXT_sarangdan/status/1126329030473420802?s=19 이건 것 같아... 내가 태현님과 휴닝님을 헷갈리다니 정말 뿔들을 고생시텨써ㅋㅋㅋㅋㅋㅋ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래 이거다!!!!!!!!!!!!!!!!!!!! 쓰니가 태현이라구 해서 헷갈렸나벼 나 공작시간 엄청 돌려보는데 ㅠㅠㅠㅠ 무튼 어유 찾아서 다행~^-^
예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어ㅠㅠㅠㅠ은근슬쩍 반말하죠 기억 안 나서 머리 아팠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후후 찾았으니 함께 12시를 기다려보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12시에 뭐 뜨니 나 열심히 기다릴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훔....(도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브이앱에서 혹시 수빈아?뭐 이렇게 장난식으로 했나?
얼핏 기억날듯 하기도하고 범규가 한거같기도하고 헷갈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닝님이어써ㅋㅋㅋㅌ내가ㅜ바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그래도 찾아서 다행이다
나 브이앱 다 돌려볼뻔 했자나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뿔 대신 내가 다 돌려볼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있었어ㅓ어어어어어 뭐였더라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넹 ,,,, 기억조작이었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ㅡ 뿔들 기억조작 시켜버려써 ㅡㅌㅌ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2:35 l 조회 5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
2:34 l 조회 14
보넥도 이한 논란 영상 가지고옴 플 모르는 사람들이 많길래
2:34 l 조회 75
이펙스 챌린지 다른돌들이랑 한거도 봤는데
2:34 l 조회 58
증소 여돌 거 했을 때도
2:33 l 조회 77
소신발언하면 홍보용 춤챌린지 걍 재미가 없음3
2:33 l 조회 55
아 미친 오늘 성적 나오네2
2:33 l 조회 48
딴것도 아니고 그냥 팬이 대형부심 있을때가 제일 어이없음1
2:32 l 조회 48
내 최애 춤 따는 거 느린데ㅋㅋ
2:32 l 조회 47
ㅇㅎ 얘도 혹시 가오가 있는편인가 ?11
2:32 l 조회 157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4
2:32 l 조회 92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7
2:32 l 조회 116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44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11
2:31 l 조회 27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5
2:31 l 조회 42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7
현실적으로 지금 성적 이러면 어떡해?3
2:31 l 조회 50
챌린지 개잘말아주는 아이돌은 누가 있음??????????34
2:31 l 조회 185
원래 저래 라는게 더 마이너스인거 맞긴한데 차라리 ㄹㅇ 모든회사영상에서 저랬으면 4
2:30 l 조회 99
아니 가오 부릴거면 잘하기라도 하지 춤도 못추고
2:3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