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저는 300원짜리 컵볶이 먹었고든요.. 어떻게 500짜리를 먹을 수가 있어 그 길다란 떡볶이를!!! 정말 대단했습니다 거기다 계란까지 추가해서 먹는 분들.. 부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
|
하성운: 저는 300원짜리 컵볶이 먹었고든요.. 어떻게 500짜리를 먹을 수가 있어 그 길다란 떡볶이를!!! 정말 대단했습니다 거기다 계란까지 추가해서 먹는 분들.. 부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