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011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6년 전 (2019/9/29) 게시물이에요
우리애가 이렇게 잘나고 잘한다~!!!!같은 자랑이여도 좋고 고마운것들이여도 좋아ㅠㅠㅠ아무거나 다 말해보자 

일단 내 최애 항상 피곤할텐데 브이앱으로 소통 꼬박꼬박해주는거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젭알 대중들이 기대하는 컨셉해줬으면... 그래야 너희가 10년후에 추억팔이를 해도 멋있게 한다.... 기억에서 안잊혀진다.... 대중들 기억에서 잊혀지는게 제일 무서운거야 애드라... ㅜ ㅠ 그리고 세상은 특히 연예계는 1등만을 기억한다고... 특히 아이돌은 더그래요 10년후에도 울애들 하고싶은거하고 대우받고 돈마니 벌었으면 좋겠어서 그럽니다. 1등한 후에 하고싶은거 하고 평생 잘먹고 잘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어 자주 보고 싶은데 볼 수가 없네 다 밉다 어디 가서 말도 못하고... 여기 저기 치이는 덕질 너무 힘든데 너네만 보고 가 우린 한탄할 시간조차 없으니까 사랑해 얘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첫본 너넨 정신 좀 차리고 개인 sns 그렇게 쓸거면 그냥 쓰지말자 차라리 글구 아프지말고 보고싶어
투본은 항상 소통 잘해줘서 고맙고 아프지말고 항상 행복하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랫동안 한결같고 열정적인거 다 고맙고 너무 좋은데 고소 좀 해줬으면....본인들이 안원하는거 같지만 팬들 생각한다면 해줬으면 좋겠어 제발 고통받는게 벌써 몇년째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너무 사랑해 애기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업 잘하고 멘탈 강하고 팬들 생각해주고 ㅠㅠㅠㅠㅠㅠ 힘들때 우리가 보고있다며 마음 다잡는 울 아기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얘들아 솔직히 너희 노잼이다 재밌어지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고싶은데......... 언제쯤 데뷔할까 떡밥도 너무 없어서 울고싶다 너의 남은 올해가, 너의 nn살이 이대로 사라질거같아서 넘 눈물나 ㅠㅠ올해의 와기 많이많이 저장하구 시픈데 (ू˃̣̣̣̣̣̣︿˂̣̣̣̣̣̣ ू) 열심히연습하구 있을텐데항상 화이팅이야 ♡ 몇년이됐든 쭉 기다릴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찮은 날도 안괜찮은 날도 서로 손 놓지 말고 함께할 수 있었으면
변하지말자, 오래오래 옆에 있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늘 생각해주고 신경써주는거 눈에 다 보여ㅠㅠ 진짜진짜 고맙고 우리 다음 컴백은 조금 더 잘해보자 정말 많이 좋아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제나 너로인해 행복해
바쁜와중에도 항상 팬들생각해주고 공카도 자주와주고 본업도 잘하고ㅠㅠ 진짜 널 좋아하고 팬덤에 그 어떤힘든일들이 있어도 단 한번도 널 사랑하는것에 후회한적없어
내가 네게 바라는 것은 아프지말고 잘먹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사 스사가 승자네
14:35 l 조회 1
정구기 모사사우르스 되야겠대
14:35 l 조회 1
같팬인데 진짜 싫다
14:35 l 조회 1
젭티야 어차피 망해가는 시점에 최순실게이트팠던거처럼 축협 비리캐자
14:34 l 조회 1
본체가 솔로를 가정하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그걸로 팾들이 솔활 궁예하고 기대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님?3
14:33 l 조회 21
홍명보 전술 : 싸워1
14:33 l 조회 14
배달앱 보면 할인쿠폰 줄때 음식 가격 올리는거 보면ㅋㅋㅋㅋ
14:33 l 조회 8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맡겨봄?2
14:33 l 조회 15
한국은 인적자원이 다인 나라라 인맥으로만 경영하면 안됨
14:33 l 조회 13
하투하 스텔라 블러셔 뭘까
14:32 l 조회 24
헐 축구 32강 진출 실패로 아예 끝난거야??
14:32 l 조회 31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6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1
14:31 l 조회 18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28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10
14:31 l 조회 106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3
14:31 l 조회 30
한일중 축구 상황4
14:30 l 조회 90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
14:30 l 조회 17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14
14:30 l 조회 104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5
14:30 l 조회 11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