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059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6년 전 (2019/10/01) 게시물이에요

이미 대기업 버프 받았고 엑스원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프로듀스 시리즈 우승자 그룹' 타이틀 걸고 이름값 받은것들도 있는데 이름만 바꾼다고 해서...


활동 해야 한다면

무산하고 멤버 정정해서 재데뷔하는게 나을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재데뷔하니까 이름 바꿔야하는 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 내말은 멤버 그대로 엑스원 말고 다른이름으로 활동하자는 사람을 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멤버 그대로람... 주작 데뷔면 나가는 게 맞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멤버가 우선이지 이름만 바꾸면 그게 뭐가 달라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부분 이름을 바꾼다는 건 정정 후 제데뷔의 상황에서 하는 말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엑스원=주작 꼬리표 감수가 더 어려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데뷔하니까 바꿔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데뷔 하면 바꿔야지, 근데 멤버 그대로 엑스원 말고 이름만 바꿔서 활동하면 안되냐는 사람 있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
19:41 l 조회 1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
19:41 l 조회 1
전쟁난다는 스레드 유행 근황
19:41 l 조회 2
와 팬덤 경쟁 프로에 우리 팬덤 나오나봄1
19:40 l 조회 20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3
19:40 l 조회 7
표면상으로는 베몬보다 아일릿이 더 인기 많아보이는데3
19:40 l 조회 20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1
19:40 l 조회 16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2
19:39 l 조회 15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1
19:39 l 조회 22
장터 보넥도 대리 구하는 익?
19:39 l 조회 19
하투하 화음쌓는 부분 sm 느낌 찐하게 난다 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1
하투하 하반기에 앨범 한번 더 내려나6
19:38 l 조회 40
비둘기도 키스한대
19:38 l 조회 42
아 이정현 바꿔가 선거 유세송으로 쓰였다는게 개웃기네1
19:37 l 조회 7
방탄 American Music Awards 2026' Sketch
19:37 l 조회 7
나는 나이 먹는데 정병들은 나이를 먹어도 그대로인 건지3
19:37 l 조회 20
아 원희 너무너무 이쁘다...
19:37 l 조회 7
하투하 노래 ㄹㅇ3세대깔이다1
19:37 l 조회 33
아일릿이랑 데뷔동기 여돌 누구있어?4
19:37 l 조회 45
레몬탱 내 기준 아쉬운 점4
19:37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