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06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이 글은 6년 전 (2019/10/03) 게시물이에요
이건 진짜 이상한 소맄ㅋㅋㅋㅋ 

악플정당화? 그거 별거 아니에요 참 쉬워용~ 

‘악플쓰는거 뭐 어쩔수 없지’ 이것만 정당화? ㄴㄴ 

저것도 정당화져ㅋㅋㅋㅋ 악플쓰는거 패지는 못할망정 강행했다고 어쩔수 없다고 패는것도 쉴드로 알고 막고 있으니~ 

자기는 정당화 안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마ㅋㅋ정당화 그거 별거 아님ㅋㅋㅋㅋ 

그냥 자기가 정당화하는것만 알고 쓰라고ㅋㅋ 

아 난 강행반대팬임~ 걍 답답하고 웃겨섴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답답하고 이상한 소리임ㅋㅋㅋㅋ만약 팬이면 팬이 할 소린가 팬이 아니니까 저런 소리 함부로 하는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딱 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진짜 모든 잘못을 팬들한테 돌리고 악플 합리화하는거 보면 걍 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행반대한 팬들은 몰라도 지지한 팬들은 자격 없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이게 정당화라고
악플은 자격이아니라 누구나 패는게 맞아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격없지 가해자 가족들이 우리애 욕하지마 하는거잖아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해자로 모는거 소름 팬이랑 엑스원이 조작해달라고 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해자?
지금 이 사건에 가해자는 엠넷 시제이 밖에 없어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정당화라니까?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가해자가 누구져??ㅋㅋㅋㅋㅋ
너가 지금 말하면말할수록 정당화가 맞는거같닼ㅋㅋㅋㅋ ㄱㅊㄱㅊ 원래 자기행동은 객관화 잘 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피디수첩만 봐도 연습생들도 다같이 가해자일 가능성 열어두고 생각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게 바로 궁예란거임
궁예도 별거 아니징??
피디수첩 했어? 유출됐낭?
다같이 가해자일 가능성을 열어두는게 잘못된거 알징? 이건 법쪽으로도 잘못된거 알징?
궁예+정당화 아주 대환장이네
내가 말하고 싶은거 다 가졌어 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저 엠넷 씨제이 딸 아닌데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스원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ㅋㅋㅋ너 위에 댓글단거 봤는데 가능성을 '열어두고'보라며 근데 너는 완전 확정하고 있는거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에게
이미 과제 등을 아는 것에 대해서는 나온 사실이 없으니 뭐라 말은 못하겠지만 아니면 어쩔건데? 큰방에 사과문이라도 올릴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ㅇㅇㅇ 이상한 논리 끌고와서 악플 쓰면서 자기들은 다 맞는 일, 정의로운 짓 하고 있다 합리화하는거 진짜 개애애애애애 웃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
22:29 l 조회 1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1
22:28 l 조회 51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3
22:28 l 조회 34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16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38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7
22:27 l 조회 30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1
22:27 l 조회 31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1
22:26 l 조회 32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18
성찬 은석 원빈5
22:26 l 조회 53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34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28
앤톤 이 커버 너무 좋아서 맨날 들음 ㅠㅠㅠㅠㅠ8
22:26 l 조회 34 l 추천 5
적당히 살오른게 예뻐~하면서 마른돌들한테 호통치는 애들은 지도 똑같은걸 왜 모를까
22:26 l 조회 14
솔직히 브랫 앨범커버 한국에서 나왔으면 미감 훈수 엄청 뒀을듯1
22:26 l 조회 22
내일 점메추 좀9
22:25 l 조회 15
코난 극장판 잘 알 익들앙 릴스 넘기다가 본건데13
22:24 l 조회 40
오늘 갑자기 내 향수 냄새가 좋아짐6
22:24 l 조회 19
연예인들도 그렇고 가슴은 성적인
22:24 l 조회 55
아무리 생각해도 라이징썬의 하이라이트는 슬로우다운임
22: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8